[금휘궁의 1월 3일 오늘의운세] 2018년 수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2018-01-03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3일(음력 11월 17일‧을미일) 신년운세



뜻 밖에 도와줄 사람이 생기니 집안에 경사가 따른다.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루니 목적을 향해서 뛰어라. 우연히 연분도 만나게 된다.


피로는 금물이며 모든 일이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이 된다. 부부운이 화합을 못하면 자손이 불안하게 된다. 서로 신뢰를 해야 운세는 길하다.


자존심이 강해서 자신을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원만하게 처신할 때 주위 사람들이 따르며 유익한 일도 있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이익만을 쫓지 말라. 자신의 소신대로 처리할 때 소망했던 일이 이뤄진다. 금전운보다 명예운을 중히 여길 때 소원은 성취된다.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고 눈앞의 일에 매진하라. 분주하기는 하나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함부로 다른 일에 손대지 말고 현재 위치를 지키도록.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감싸주니 모두가 따라온다. 귀인운이 나서니 결실이 기대된다. 성실한 것이 노력보다 크겠으며 남을 도와 일을 할 때 이익이 크다.


결론을 내릴 때가 되었으니 소신대로 견해를 밝혀라. 인정에 치우치면 손재수, 망신수가 따르니 현명히 판단하라. 윗사람과 상의할 때 길하다.


귀인운이 나서며 사업운이 활기를 띠고 횡재수도 따른다. 지출이 심한 것 같으나 보답은 돌아오며 재물운이 좋으니 웃음꽃이 활짝 피는 하루가 된다.


바깥일보다는 가정의 평화를 우선시 하라. 감언이설에 빠지지 말고 이득보다는 손해를 보는 날이니 자중하도록. 열심히 할 때 모든 근심은 사라지는 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