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월 5일 오늘의운세] 2018년 금요일 신년운세 계약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2018-01-05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5일(음력 11월 19일‧정유일) 신년운세



여유 있게 일을 처리하되 되도록 오후시간을 활용하라. 행동력과 지도력을 갖추었으나 성급히 굴면 상대방이 따라오지 못한다. 금전운이 좋으나 구설수가 있으니 침착할 것.


당신이 성실하게 처신하면 신뢰도 얻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를 통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하는 것이 좋겠다.


몸과 마음이 매우 바쁜 하루가 되겠다. 자기 판단만을 믿지 말고 중요한 일은 서로 타협을 하도록 하라. 뛰는 만큼 득도 있으니 전력을 다 할 것. 여행운이 따르며 건강에도 유념하라.


편견 때문에 시기심만 강해지니 가족과 친지들이 멀리 하려고 든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자기의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 것. 말씨는 항상 부드럽게 하고 되도록 덕을 베풀어라.


능력 있는 사람의 후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계약운, 금전운 관계도 호전된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독자적으로 행하는 편이 가정의 평화에 도움이 된다.


오히려 완벽함을 추구할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라. 좋은 기회를 놓칠 우려가 따른다. 몸이 피곤하니 멀리 원행을 하지 말라.


운이 오름세에 있으니 독단 독선을 피하도록 할 것. 적극적인 교제가 운을 바꾸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 항상 중용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침묵이 득이 된다.


행운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뜻밖으로 일이 잘 되니 건강에 치중하도록. 냉철한 판단이 실리를 얻으나 변화를 꾀해도 결과는 예측하기 어렵다.


실리와 명예운에 집착하지 말라. 만난 적도 없는 사람을 소개 받으니 이것도 인연운 덕이라 생각하라. 생각 밖의 일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으며 노력의 대가는 있는 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