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월 14일~1월 20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2018-01-14 00:01:2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4일~1월 20일(음력 11월 28일 ~ 12월 4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의기소침하지 말라. 자신감의 회복이 우선이니 무슨 일이든 활발하게 행동할 것.

48년생 지연된 상태가 서서히 풀려 나간다. 분주한 가운데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부부운 화목.

60년생 획기적인 계기가 다가오면 숨겨둔 능력을 활용하도록.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적극성을 발휘하라.

72년생 발전의 의지와 욕구가 강한 때일수록 적극적으로 임하면 성취된다. 명예운, 문서운이 주어진다.

84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자신의 능력이 때로는 저조하게 느껴진다. 이성을 찾아 활력을 불러일으키도록.


丑(소띠운세) 직업운, 직장운에 갈등이 있으나 목표 설정보다 한 단계 낮출 때 좋은 결과가 유도된다.

49년생 폭 넓게 주위 인물을 사귀면 그만큼 소득이 따른다.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여 과감히 행동하도록 하라.

61년생 겸허하게 동조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자신의 계획이 무난히 성취될 것이니 적극성을 갖도록.

73년생 처음에는 재물은 나가나 후에는 큰 이익이 돌아올 것이다. 급하게 덤비지 말고 신중히 대처해 나가라.

85년생 성급한 마음으로 인하여 매사가 복잡하게 엉키게 된다. 원칙적인 면부터 순리대로 해결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일의 마무리를 대충 처리하면 우환이 따르니 확실한 정리가 필요하다.

50년생 문제의 해결은 가까운 데서 찾을 것. 평온한 자세에서 이익을 도모하되 가급적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라.

62년생 냉정한 판단만이 매사에 손실이 없을 것이다. 실리적인 행동이 따라 주어야 할 때이다.

74년생 격한 감정으로 대립되면 모든 일이 허무하게 실패로 돌아갈 가능성이 크다는 것에 유념하라.

86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효를 거두기보다는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때로는 바람직하다.


卯(토끼띠운세) 주변 사람들이 상처를 받지 않도록 지나친 욕심을 자제할 것. 자만과 이기심은 금물.

51년생 심신의 활동이 감퇴하니 매사에 의욕을 잃게 되겠다. 차분한 가운데 문제를 풀어 나갈 때 문서운, 투자운이 길하다.

63년생 마찰과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자제하도록 하라. 상대가 강할수록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75년생 구설과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라. 남의 일에 간섭과 참견은 가급적 피하라. 능력 밖의 일이다.

87년생 매사에 자제하는 자세로 대처해 나가라. 현재의 애정운, 이성운은 착실한 교제가 필요할 때.


辰(용띠운세) 자신의 능력 밖의 일에는 손대지 말라. 손해 보는 상황이 따를 수 있다.

52년생 비현실적으로 보이더라도 밀고 나가는 인내력이 필요하다. 기대 밖의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64년생 성격상의 결점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경향이 또한 클 수 있다. 자신의 뜻을 이루기 위해 인내하도록.

76년생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서는 분발하여 노력하라.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는 용기가 절대 필요하다.

88년생 내실을 다져나갈 때 호전세로 돌입될 수 있으며 명예운, 재물운은 물론 귀인운의 도움도 뒤따른다.


巳(뱀띠운세) 눈앞에 이익만을 추구하다가는 귀인을 잃게 되니 주의하라.

53년생 차분한 분석을 바탕으로 사업에 안정성을 가져오도록. 매사를 심사숙고하여 처리하라.

65년생 스스로를 지키는 태도와 겸양을 갖추고 덕을 발휘하여 나가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다.

77년생 잘 진행되다가 의협심 때문에 주위와 갈등도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중립의 자세를 지켜 유연하게 뜻을 이루도록.

89년생 주위를 포용하면서 혼자의 힘보다는 상부상조하여 협력하는 것이 정신과 금전운에 안정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어려운 문제가 하나씩 풀려 나갈 것이며 오랜 근심에서도 벗어나겠다.

54년생 지나친 자존심은 오히려 입장을 곤란하게 만들 것이며 성격상의 부족함으로 인해 시비가 따를 수 있다.

66년생 자신의 안정된 위치가 형성되는 때이다. 차츰 실마리가 풀려 나가며 재물운도 형성된다.

78년생 의욕을 갖고 대범하게 실행에 옮겨라. 노력의 대가도 따르며 외부에서도 인정을 받는다.

90년생 재능에 앞서 무엇이든 완벽하려고 하는 데서 문제가 생긴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독선은 금물이다. 주변의 협력이 따라줄 때 이익도 따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55년생 분수를 지키면 얻는 것은 없다 해도 잃는 것도 없다. 냉철한 지혜와 인내력이 요구된다.

67년생 문서운 측면에서는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아울러 과감한 상태로 돌입되니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79년생 진취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윗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명예와 승진의 기회가 주어진다.

91년생 서로의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토양이 조성된다. 명예운, 재물운에 이익이 뒤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사업운, 명예운이 뜻한 바 성취가 된다. 문서운 관계된 일은 정확히 처리할 것.

56년생 계획은 뜻대로 진척되며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문제가 풀리면서 성취도가 높은 시기이다.

68년생 지도권(指導權)에 위치할 지위를 확보하게 될 것이니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면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80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에 빠른 이익이 따른다. 귀인운이 나서 도와주니 사업운, 금전운이 활발해진다.

92년생 결실을 이루기까지 절대 방심하지 말 것. 때로는 역행하는 일이 있으니 신경을 써야 될 것이다.


酉(닭띠운세) 새로운 일에 관심이 많으나 투자운이 불리하니 과욕을 버리도록 하라.

57년생 독단적인 결정으로 구설수와 모함에 휘말릴 공산이 크다. 타인을 당신의 협력자로 만들어라.

69년생 기회는 성숙될 것이니 주위의 협력도 가능하다.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되니 뜻은 이뤄진다.

81년생 편안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경제적인 부분과 금전운이 유리하겠으나 정신적 안정이 어려울 때이다.

93년생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에 이르니 매사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투자운, 주식운, 문서운에는 목돈 만질 일이 생기나 절대 성급함은 금물.

5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명예운, 문서운이 유리하게 풀려 나간다. 정신의 안정이 중요할 때이다.

70년생 직장운, 사업운이 호전세를 보인다. 강력하게 실천하는 용기를 가져야 뜻을 이루게 된다.

82년생 끈질긴 인내력이 필요하다. 마음이 불안할 경우에는 확인하고 체크함이 최선의 방책이다.

94년생 합리적인 생각과 판단이 요구된다. 안정을 유지하며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추구할 것.


亥(돼지띠운세) 하던 일의 변동은 금물이고 한길을 가는 것이 유리하다.

47년생 평온한 시간속에 보증이나 문서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하면 금전운에 이익이 따른다.

59년생 새롭고 확실한 것을 추구함이 바람직스럽다.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이로우니 생각해 보도록 하라.

71년생 침묵하고 대세를 기다림이 때로는 필요하다. 변화운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따르니 주의하라.

83년생 심신이 답답하고 불안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며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분발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성남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식물 1400종, 동물 400종이 살고 있는 백두산 2018.10.01

    백두산은 기후의 수직적인 변화가 크기 때문에 식생의 차이도 뚜렷하고 종류도 다양하다. 대체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식물의 종류는 1400여 종, 동물의 종류는 400여 종이나 된다. 식생을 고도별로 보면 높이 500∼1050m 지대는 낙엽송·가문비나무·사시나무 등 ...

    자세히보기  
  • 용이 날아가는 듯한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28

    장백산 폭포는 크게 두 갈래의 물줄기로 나눠져 있고 동쪽 폭포 수량이 전체 수량의 3분의 2를 차지하며 떨어진 물은 송화강(松花江)으로 유입된다.장백폭포는 특히 용이 날아가는 모습과 같다고 해서 "비룡폭포(飛龍瀑布)"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백두산은 우리들이 생...

    자세히보기  
  •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19

    백두산 장백 폭포 하나 된 민족이어우렁더우렁정을 쌓고 나누던대고구려국 건국의 취지 일념이한 민족 평화 염원이거늘어느 하늘이어느 대륙이파편조각 되어 살라 했는가, 한 민족 염원과하늘의 눈물이 천지연 휘돌며흘러내리는 통곡처연히 땅 끝 까지 적시네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