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1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01 06:2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일 목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16일‧갑자일)



남이 먼저 나를 도우니 덕을 쌓은 결과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며 예기치 못한 행운도 보장된다. 분주한 활동에서는 좋은 결과를 보겠으나 이성운, 연애운에는 불화가 따른다.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묵묵히 사태를 전망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고생은 많으나 소득이 적다고 단념하지 말 것. 한번 구설수에 휘말리면 벗어나기 어려우니 주의하라.


냉정한 비판력과 정신이 요구된다. 인정에 얽매이면 직위를 잃을 조짐까지 예상된다. 심신이 피곤한 만큼 뜻이 서로 맞지 않으니 어려움이 따른다. 행운의 시간은 곧 다가온다.


획기적인 변화를 기대할만하다. 소극적인 자세에선 매사가 짜증만 나게 된다. 재물운이 들어오고 뜻한 바 문서운, 명예운이 이루어지니 만사형통할 수이다. 이성에 특히 조심.


가급적 현실에 만족하고 내일을 설계함이 바람직하다. 타인의 의견엔 관여하지 말 것. 겸손하고 온유해야 하는데 욕심이 과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여유를 갖고 행하라.


성실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 타인의 인정을 받게 된다. 귀인운의 도움도 예상되며 옛 것을 지킬 때 금전운도 풀린다. 가내가 평온하니 주위의 신용이 높아진다.


이웃과의 마찰은 절대 피할 것. 애정운의 뒤끝을 깨끗이 하는 것이 필요하다. 직선적인 면보다는 융합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하다. 지성으로 기원함도 해 봄직하다.


동남간에서 귀인을 만난다. 명예운이 높아지고 재물운도 불어난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내부를 진실하게 운영하라. 재물운이 트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갈 것.


작은 것에서 뜻을 구하라. 헛된 망상은 실없는 사람으로 전락을 시킬 것이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할 것. 매사에 계단을 오르듯 순서를 따라 실행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김포 화성 광주 양주 포천 여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