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3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신년운세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03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3일 토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18일‧병인일)



배신하지 말고 호의를 베풀도록 하라. 의리와 인정에 인색치 말고 폭 넓은 대인관계에서 뜻을 이루어라. 기쁜 일이 생기며 재물운이 안정되나 자만은 금물이다.


섣부른 도전은 삼가는 것이 좋지만 적극적인 자세는 목적을 달성함에 도움이 된다. 완벽한 계획과 정확한 계산이 사업 성공의 지름길이다. 승산의 계기는 따른다.


일관성을 지키고 끈질긴 집념으로 무엇인가 끝을 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과로한 상태에서는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하라. 실리가 없으니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과잉 요구와 지나친 아집 때문에 주위와 오해를 살 수가 있다.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도록 하라. 자만심에 빠지지 말고 침착해야 하며 애정운 관계는 결론의 단계에 들어선다.


지금까지 추진되던 일들이 비로소 결실을 맺게 되며 대인관계도 호전된다. 환희와 감격이 함께 하는 행운의 날이 된다. 귀인운이 나서며 재물운에 안정을 찾겠다.


고집으로 큰 구설수에 휘말릴 조짐이 보인다. 주관은 지키되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하라. 소극적인 면에서 탈피하여 적극적으로 처세할 것. 미루어 왔던 일도 종결을 본다.


정직과 성실이 성패의 관건이다. 대의명분은 반드시 따르도록 하라. 실리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매사를 풀어 나가라. 안정 속에 재물운을 얻게 될 것이다.


예민한 마음으로 주변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에 힘쓸 것. 이성운도 불화가 따른다. 정신적으로 안정이 안 된 상태는 아니나 금전운에 여유는 있겠다. 여자를 경계할 것.


자신의 인생을 찬찬히 돌아보고 내일의 새로운 설계를 펼쳐 나가라. 승패는 항상 고집에서 일어나니 주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 동남 서북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 솟대신앙과 관련된 새 모양의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09

    새 모양 수곡리 암각화의 새 그림은 암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눈에 잘 뜨인다. 이 그림들은 마치 활을 화살에 재어 있듯이 팽팽하게 당긴 모양을 하고 있다. 그래서 활의 모양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 모양이 날개를 활짝 편 새의 모습임을 알 수 있다. 양쪽 날...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