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4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새해운세 사업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04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4일 일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19일‧정묘일)



금전운 문제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상대를 무시하다가는 도리어 손해를 자초하니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여 한발 물러서는 것도 필요하다. 정도를 넘으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냉정한 판단만이 매사에 손실이 없을 것이다. 실리적인 행동이 필요할 때이니 쓸데없는 곳에 정력을 낭비하지 말라. 자중하고 특히 여성관계에 조심하도록.


분주함에 비해 얻을 것도 많으니 이익이 따르도록 철저하게 계획할 것. 변화를 모색하되 건강에도 유의하라. 목적이 없는 행동은 피곤만 뒤따를 수 있다.


예기치 못한 곳에서의 불행이 예상되니 심신의 안정을 추구할 것. 고집과 아집은 도리어 손해만을 뒤따르게 한다. 원만한 관계 유지가 필요하며 금전운 측면은 다소 안정세.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이 있으면 금상첨화이다. 문서운 측면에 치중하여 뜻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계획이나 구상이 적중할 때다.


마음을 한곳으로 모아 전력할 수 있도록 하라. 갈등이 따르면 현실을 탈피하고 싶다. 분주한 만큼 소득은 뒤따르지 않을 수 있다. 순리를 따르며 지나친 승부욕은 절대 삼가라.


배타적인 관계를 벗어나 이웃과 화합하라. 사업운의 확장은 좋으며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에는 시간이 걸리겠다. 상대의 협조가 필요하며 금전운이 호전세로 바뀐다.


주위의 도움은 큰 활력소가 될 것이다. 자중하고 겸허하도록 하라. 예상외로 바람직한 결과가 기대된다. 좀 더 과격한 자세가 필요하며 결과를 맺는데 자신의 능력이 좌우한다.


친한 벗의 배신에 조심하고 이웃의 일에 관여치 말 것. 여유를 갖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라. 절대 조급하면 정신적‧육체적으로 피곤하며 결실을 맺기 힘들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 솟대신앙과 관련된 새 모양의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09

    새 모양 수곡리 암각화의 새 그림은 암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눈에 잘 뜨인다. 이 그림들은 마치 활을 화살에 재어 있듯이 팽팽하게 당긴 모양을 하고 있다. 그래서 활의 모양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 모양이 날개를 활짝 편 새의 모습임을 알 수 있다. 양쪽 날...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