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새해운세 귀인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08 06:2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8일 목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3일‧신미일)



이성운간은 기쁨이 따르고 재물운도 불어난다. 투자운 면에는 과감할 것. 묘책은 있을 것이니 일을 성사시켜 보도록 하라. 이익도 재물운도 크게 얻게 된다.


금전운에 고통이 따르고 심신이 고달프겠다. 여유를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금전운에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와 계약에 신중하라. 섣불리 투자하면 낭패를 당한다.


보다 획기적인 변화를 모색하되 대인관계에는 신중함을 가져라. 육감이 통하니 현재의 상태에서 과감하게 벗어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을 수용할 때 재물운, 사업운이 길하다.


이기적이며 자존심이 강한 사람을 만나겠으니 중용을 지켜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하라. 인정에 매달리면 심한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하도록.


실리적인 면은 유리하니 투자에 과감하라. 단 이웃과의 무리한 경쟁은 절대 삼가야 된다. 도전하는 것은 바람직하나 금전 투자는 금물이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겠다.


근면한 사람은 꿈꾸던 것보다도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자금 관계도 해결되겠으며 고전하던 일도 예상 밖의 행운이 보장된다. 애정운, 결혼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매사 의욕이 저하될 조짐이니 무리를 삼가고 내실을 다져라. 이성운도 불화가 따르겠으니 일어날 일에 대비해서 조금씩 준비해 두라. 예기치 않던 명예운이 따른다.


새 사업을 위해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도록 하라. 성급한 결론은 절대로 금물. 상황의 악화가 예상되나 의욕을 잃어선 안 된다. 안정에 힘쓰고 내일을 설계하도록 하라.


판단이 확고하면 과감히 밀고 나가도록. 단 타인과의 의견에 동조하게 되면 금전 손실이 커짐에 주의하라. 일방적인 치우침은 금물. 사람관계에 조화가 불투명하니 기다려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시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 솟대신앙과 관련된 새 모양의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09

    새 모양 수곡리 암각화의 새 그림은 암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눈에 잘 뜨인다. 이 그림들은 마치 활을 화살에 재어 있듯이 팽팽하게 당긴 모양을 하고 있다. 그래서 활의 모양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 모양이 날개를 활짝 편 새의 모습임을 알 수 있다. 양쪽 날...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