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1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새해운세 애정운 인기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10 06:2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0일 토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5일‧계유일)



포부가 큰 만큼 부담도 크다. 분주한 만큼 대가도 따르고 가정도 화목하겠다. 보다 적극적으로 매사에 임해야 한다. 성급한 행동을 금할 때 액운은 방지된다.


처음에는 우여곡절을 겪으나 협력자를 만나 생각했던 일을 풀어 나가게 된다. 주변의 환경이 크게 변화를 하니 마음의 갈등도 커진다. 이성운 문제에 특히 신중할 것.


정신적인 유대감이 이뤄져야 매사가 순탄하다. 무리한 욕심을 삼가라. 자제력을 잃게 되면 이성운, 애정운에 복잡한 일이 발생하겠으니 마찰 없이 원만히 처세하라.


겸손한 자세로 덕을 쌓으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인기운을 얻는다. 환경이 변화되고 귀인운의 큰 도움도 예상되지만 자만하게 되면 매사가 헛수고, 공수레 된다.


큰 변화에 큰 행운도 보장된다. 이웃과의 유대관계는 화목을 유지해야 한다. 경쟁이 치열하면 선수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 친지와의 교분을 두텁게 만들어 나가라.


계획을 세우거나 문서운 관계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실력과 자질을 갖췄으니 재물운이 따르겠다. 자신의 이익에 과도하게 집착하지 말 것. 분주한 만큼의 이익은 보장된다.


포용력을 발휘하여 받아주되 혼자의 힘 보다는 상부상조해줄 협력자를 구하도록 하라.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구설수를 타게 되면 회복하기 어렵다.


주위의 협조에 힘입어 큰 결실을 맺을 운세이니 대인관계에 충실하도록 하라. 지혜와 인내력을 발휘하면 귀인운의 도움을 받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 사업운이 대길하다.


인내가 때로는 비료가 되어 풍요로운 결실을 맺는다. 이웃과의 화합도 필요하나 마음이 불안정하면 어려워진다. 경거망동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갈 것. 이성운에 불화가 싹튼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울산시 중구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