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1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신년운세 변화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11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1일 일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6일‧갑술일)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여 서로 피로가 겹치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라. 진실을 인정받지 못하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괴롭겠다. 화합에 신경을 쓰도록.


변화를 꾀하면 문서운, 명예운이 향상되니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하라. 재물운이 왕성하니 변화를 추구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분주한 만큼 금전운이 안정을 얻게 된다.


동북간에 귀인운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용의주도한 처세가 가장 중요하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며 지나친 사업운의 확장은 금물이다.


계획은 성사되나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라. 순리대로 행하면 만사는 형통된다. 외부와의 접촉에 신경을 쓸 것.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행동하면 득으로 돌아온다.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 않는 상태이니 의견의 대립을 절대 피할 것. 적극성을 띠기 전에 주위와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먼저임을 잊지 말라. 건강에 유념하도록.


지나치게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좀 더 폭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라.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을 통해 획기적인 국면을 맞는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경솔한 행동을 자제하도록 할 것. 표면상으로는 활기 있게 보이나 실속이 없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원만한 처세가 바람직하다.


인내와 끈기만이 해결책이다. 변화와 변동은 금물이며 자신의 안정이 우선이다. 상대를 이해할 수 있는 아량과 포용력이 필요. 새로움의 추구는 유리하지 못하니 주의.


자신감을 갖고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재물운도 왕성하다. 모든 사람을 리드할 입장이다. 변화를 시도하면 귀인이 돕겠으며 금전운도 강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부산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남 미사리 선사유적 2018.04.18

    미사리 선사유적은 경기도 광주(현재 하남시) 미사리에 있는 선사시대 유적이다. 미사리는 원래 한강에 있는 섬이었으나 조정경기장이 만들어지면서 육지쪽과 연결되었다. 1962년에 발견되었고 1980년에 서울대를 중심으로 한 서울시내 4개 대학이 합동 발굴하였다. 현...

    자세히보기  
  • [이정기 백석예술대 교수의 일본요리 따라하기(50)] 참새 모양의 작은 도미 구이 2018.04.17

    일본에서는 축하할 일이 있으면 도미요리를 준비하는 풍습이 있다. 도미를 일본어로 '타이'라고 하는데 축하한다는 의미의 '메데타이'와 연결시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도미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회복기 환자에게 좋으며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

    자세히보기  
  • 대구 천내리 고인돌에 새겨진 고대의 그림 2018.04.17

    화장사 안에는 1, 2, 3호의 지석묘가 있다. 4호는 화장사 뒷담에 끼어 있고, 좁은 뒷담 길을 사이에 두고 나머지 5, 6, 7, 8호가 화원 교도소 담벼락 아래에 자리한다. 극락보전 옆에 위치한 1호 지석묘 위에는 다산을 기원하거나 별자리를 표시한 성혈(星穴)이 뚜렷하다...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