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2월 15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새해운세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2018-02-15 06:2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5일 목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30일‧무인일)



냉정한 판단과 과감한 행동이 요구된다. 현 상태에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니 문서운, 명예운도 안정권으로 돌입한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이익이 없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여 활기를 띠면 분주한 만큼 재물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변화를 모색하면 예상외의 결실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서 뜻을 이루기에 좋다.


마음을 성급히 하면 이웃의 오해만 커질 것이니 차분히 자신의 내실을 다져나가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형성된다. 분주한 가운데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라.


불리한 상태에서는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환경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함이 이로우며 주변을 차근히 돌아보고 마음의 안정에 힘쓰도록 하라. 이웃과의 갈등은 절대 금물.


의욕과 능력이 겸비될 것이나 과도한 승부는 삼가는 것이 좋다. 고집이나 아집을 털어버리고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결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이성운에는 기쁨.


남다른 노력에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계기를 맞게 된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할 때 자신의 목적도 관철된다. 애정운에는 양보가 최선.


명예운에 따르는 변화는 기대감이 클수록 좋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서 주위도 동조할 것이니 대인관계에 치중하여 다가온 행운을 잡도록 하라. 변화에서 행운도 얻어진다.


변화에서 행운도 얻어지게 되니 대인관계에 치중하여 다가온 행운을 잡도록 하라. 명예운에 따르는 변화는 기대감이 클수록 좋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 주위의 동조도 따른다.


확고한 자기 판단이 서 있으면 행동으로 옮겨라. 피로하지 않도록 유념하도록 하라.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고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만 커지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창원시 의창구 성산구 마산 합포구 회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7

    안동시에서 영덕 방면으로 21㎞ 정도를 가면 임하댐 건설로 지금은 수몰되어 없어진 수곡리 한들마을을 지나게 된다. 한들마을 위쪽으로는 대형 교량이 가설되어 있고, 마을의 양쪽 산등성이 사이로 500m가량 북쪽으로 들어가면 산등성이 하나를 만나게 된다. 이 산등성...

    자세히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