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4월 14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사랑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2018-04-14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4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 29일‧병자일)



현재의 위치를 탈피해 변화를 갖는 것도 바람직하다. 주위를 포용한 채 밀고 나가라. 계획하던 일은 슬슬 풀려 나가며 젊은 사람은 사랑의 동반자를 만나게 된다.


목표를 이루기에 무난한 상태이다. 체면에 치우치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좋다. 의욕과 행운이 상승세이지만 경솔함은 금물이다. 좀 더 여유를 갖고 행운을 맞도록.


인내와 용기를 갖고 대처해 나갈 것. 정에 약하다는 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라. 매사 지금의 상태보다는 좀 더 폭넓은 시야를 갖고 생각하고 관찰하여 나갈 것.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를 포착하게 된다. 금전운 안정도 유지될 것이니 자중 자애할 것. 안정세를 유지하는 데는 의사를 존중함이 필요. 침묵은 구설수를 막는다.


구설수가 따를 것이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입조심 할 것. 실속도 없이 피곤만을 얻는다. 협조자가 나서니 발전할 수밖에 없다. 동기간에는 먼저 베풀면 시비는 없다.


매사가 뜻과 같이 이뤄지지 않으니 불안하다. 자기의 명예운이나 권력을 지키려는 과감한 행동이 혁신을 가져온다. 주위와 심리적인 갈등을 느낄 때이니 여유를 갖도록.


명예운, 문서운 관계에 좋은 수확이 있으며 안정이 따르나 무리하게 진행하지는 말라. 현재 위치를 고수하고 변화나 변동은 좋지 않다. 안정을 갖고 자중함이 좋으며 자기 과시는 금물.


불안 속에서 안정을 찾지 못하니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이니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심리적인 갈등으로 원활치 못하니 매사가 귀찮다.


폭넓은 인간관계로 소망을 바라볼 수 있다. 재물운과 명예운도 얻을 수 있으니 결정적인 단계에서는 은인자중하도록 하라. 참고 인내한 자만이 행운을 만나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랑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