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산삼 안고 키스나 애무하는 꿈은 산삼을 발견하거나 횡재, 돈이 들어온다

2018-05-15 07:00:00
[글로벌이코노믹] 임신, 출산, 애무, 키스와 관련된 꿈풀이

▶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 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

▶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산삼을 안고 키스나 애무를 하는 꿈은 실제로 산신령의 도움으로 영약과 산삼을 발견하게 된다. 횡재, 돈이 들어온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산삼을 안고 키스나 애무를 하는 꿈은 실제로 산신령의 도움으로 영약과 산삼을 발견하게 된다. 횡재, 돈이 들어온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나 명인을 낳게 된다. 명예, 권세, 예체능의 스타, 부귀공명, 식복, 저축, 학문과 진리탐구, 기술, 정보, 재물, 경험축적 등이 있다.

▶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불구의 기형아나 사산을 하게 된다. 질병, 수술, 액덩어리 등의 불운이 닥친다.

▶ 황금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귀동이와 재동이를 낳아 자식을 유명한 스타로 만든다. 재물, 돈이 들어온다.

▶ 아기를 밴 여자를 보는 꿈

어떤 사업의 이차적인 성과가 조만간 나타날 것이며 자신이 임신을 해도 사업성과가 나타난다.

▶ 연인이 임신한 것은 연인에게 아이가 생긴 꿈

그 사랑을 가로챌 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린다.

남녀가 사랑 표현으로 애무를 하는 꿈은 비단과 양탄자를 만지듯, 아름다운 부드러움이 감각신경을 통해 전달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남녀가 사랑 표현으로 애무를 하는 꿈은 비단과 양탄자를 만지듯, 아름다운 부드러움이 감각신경을 통해 전달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감옥을 보는 꿈

생활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할 꿈이다. 기혼 여자가 꿈에 감옥을 봤다면 임신 하게 된다. 하지만 노인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날로 안 좋아지게 된다.

▶ 남자가 자신을 애무하는 꿈

자신의 비밀을 남이 탐지하게 되고 불쾌가 따른다.

▶ 신선, 선녀와 꽃구름 속에서 달콤한 애무를 하는 꿈

신묘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고 현실 속에서 못 느껴본 최고의 미적 쾌감을 느끼게 된다.

▶ 남녀가 알몸으로 애무를 하는 꿈

자연의 행위적 예술로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 사랑하는 사람을 애무 하자마자 상대방이 등을 지는 꿈

실제로 믿고 사랑하던 사람이 등을 지고 결별하게 된다. 배신, 싸움을 하게 된다.

▶ 소년 소녀가 살포시 포옹하며 애무를 하는 꿈

아름다운 예술을 창조한다.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명작을 감상한다.

▶ 산삼을 안고 키스나 애무하는 꿈

실제로 산신령의 도움으로 영약과 산삼을 발견하게 된다. 횡재, 돈이 들어온다.

▶ 애무 형식의 키스에 관한 꿈

일의 미수, 불만, 탐지, 심적 갈등 등을 체험하게 된다.

▶ 남녀가 사랑 표현으로 애무를 하는 꿈

비단과 양탄자를 만지듯, 아름다운 부드러움이 감각신경을 통해 전달된다. 사랑의 리듬, 행위적 예술, 표현의 기교 등이 있다.

▶ 여자가 육체를 애무하는 꿈

성교 미수 상태인 까닭에 불쾌, 불만이 생긴다.

▶ 여자의 유방을 거칠게 애무한 꿈

직계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 싸울 일이 생기며 부모에게 불효한 일까지 겹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상담 궁합 이별 재회 부적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수메르인 설형문자 2018.06.18

    이집트와 거의 같은 무렵에 메소포타미아 평원에서도 문명이 일어났다. 메소포타미아란 본래 ‘두 강 사이에 있는 땅’이란 뜻으로,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유역을 가리킨다. 이 두 강도 나일 강처럼 잦은 홍수로 땅이 기름져서 농사짓기에 알맞았다. 메소포...

    자세히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