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대, 2018한국음식관광박람회 요리경연대회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

2018-05-15 16:51:54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선수단이 지난 9~12일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린 ‘2018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선수단이 지난 9~12일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린 ‘2018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대는 지난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진행된 ‘2018한국음식관광박람회’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주니어 라이브 부분 대상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요리대회에서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선수단과 콜라보레이션 팀인 청소년조리연구회가 함께 참가해 학생들간의 팀워크와 요리실력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좋은 계기가 되었다.

김해대는 이와 함께 주니어 개인전시(투투 탱고) 금상 8개, 은상 7개, 주니어 라이브 금상 12개, 은상 6개 등 대상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비롯해 금상 20개, 은상 10개를 차지했다.

학생들을 지도한 이정우, 임종우 교수는 “현장실무중심 교육과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이런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와 콜라브레이션 팀 중 하나인 경남 청소년 조리연구회 학생들은 주니어 라이브 부분에 출전해 금상 6개와 대회장상을 함께 차지했다.

부분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김해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이동주, 김창현, 정해원, 김동식, 이태영, 김지영)

▶주니어 라이브 A : 금메달(박진홍, 배창현, 김민성, 최세훈, 황성원, 정원영)

▶주니어 라이브 B : 금메달(이동주, 김창현, 정해원, 김동식, 이태영, 김지영)

▶주니어 라이브 C : 은메달(김창현, 박진홍, 배창현, 김윤정, 박민경, 최승민)

▶주니어 개인전시 : 금메달(정원영, 최세훈, 김지영, 황성원, 박민경, 박진홍, 김창현, 김동식, 이태영, 김민성) 은메달(배창현, 김윤정, 최승민, 정해원)

경남 청소년 조리연구회

▶주니어 라이브 B: 대회장상(최미르, 박세원, 이진형, 박경민, 마지민, 이채린)

▶주니어 라이브 B: 금메달 (최미르, 박세원, 이진형, 박경민, 마지민, 이채린)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7

    안동시에서 영덕 방면으로 21㎞ 정도를 가면 임하댐 건설로 지금은 수몰되어 없어진 수곡리 한들마을을 지나게 된다. 한들마을 위쪽으로는 대형 교량이 가설되어 있고, 마을의 양쪽 산등성이 사이로 500m가량 북쪽으로 들어가면 산등성이 하나를 만나게 된다. 이 산등성...

    자세히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