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7일 목요일(음력 4월 3일‧기유일) 문서운 재물운 신점 재회상담

2018-05-17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정신과 육체의 침체 상태가 예상되니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 나가라. 문서운 관계는 오전에 해결될 것이다. 오후에 남의 일로 심란할 수 있으니 주의.


억지로 일을 하면 막힘이 많은 법이다. 마음을 안정시키면 오후부터는 풀린다. 정신상태가 확고하면 거칠게 없다. 단, 자신 없는 행동은 절대 삼갈 것.


행동이 앞서야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말을 앞세우면 구설수만 따름에 절대 주의. 남과의 거래에서 손해를 볼까 두렵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를 가져라.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매사에 임하라. 소망하던 일은 성취되고 그 대가도 얻게 된다. 뒤로 물러나면 걷잡을 수 없는 손실이 예상되니 성실하게 임하도록 하라.


재물운이 마음을 상하게 할 것이니 허욕을 부리지 말라. 끝맺음에 유의할 때 오히려 주위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된다. 하는 일마다 행운이 보장되니 자신 있게 추진하라.


타인과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되면 실패만이 따른다.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심리적인 갈등이 커지고 문서운 문제도 파생되니 매사 꼼꼼하게 해결하도록.


자기 일에 성취도가 크며 새로운 일을 진행하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일에 집착하면 되는 일이 없이 짜증만 나게 되니 안정을 찾도록. 여행도 고려해봄직하다.


생활의 리듬이 깨어지기 쉬울 때이니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라. 신중히 생각해서 벌인 일이니 기어이 성공을 하도록 박차를 가하라. 이익도 크다.


매사가 쉽게 이뤄지지 않으니 분수를 지켜 나감이 상책. 문서운 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행동은 신중히 해야 한다. 재물운, 사업운이 따르나 건강이 염려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안양 만안 동안 부천 광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