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시계탑 종소리가 울려 퍼지면 행운의 여신이 미소짓는 꿈

2018-05-24 11:28:30
[글로벌이코노믹] 네온사인, 석탑, 시계탑, 돌탑과 관련된 꿈풀이

▶ 석탑을 돌며 기도하는 꿈

권력가나 기관에 소청을 해서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

▶ 앵무새가 절 탑 위에 앉아 우는 꿈

잡념과 미혹을 떨쳐버리고 자성청정하여 보리심을 갖게 된다.

높은 탑을 타고 올라가는 꿈은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높은 탑을 타고 올라가는 꿈은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높은 탑을 타고 올라가는 꿈

입신양명하고 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을 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학교에 입학한다.

▶ 담쟁이 덩굴이 시계탑을 타고 오르는 꿈

큰 대업을 성취한다. 사무능률, 학업성적 향상,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직, 승리, 재물 등이 있다.

▶ 하늘 구름까지 닿는 성당의 탑 맨 위에 올라 앉아 있는 꿈

세계적인 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지도자가 되어 도탄에 빠진 민생을 구원하게 된다. 차원 높은 진리를 터득하여 수도인이 된다.

▶ 높은 탑이 비뚤어져 있는 꿈

학식과 지식은 높은데 마음이 비뚤어진 패륜아처럼, 윤리와 도덕심을 짓밟고 바르고 옳은 것을 까마득하게 잃어버린다.

▶ 자신보다 더 큰 돌탑, 층대, 성축, 돌을 거뜬히 옮기는 사람의 꿈

학문상 또는 정치적으로 위대한 일을 한다.

▶ 학교 캠퍼스 안의 시계탑이 환하게 보이는 꿈

저조한 학업성적이 껑충 뛰고 빼어난 인물로 장학생이 된다. 정보, 기쁜소식, 알림, 발견, 발명, 깨달음, 아이디어, 밝은 희망, 성취 등이 있다.

▶ 높은 탑 위에 백룡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천민의 신분을 벗고 일약 입신양명하여 대중의 스타가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등의 경사가 생긴다. 뜻밖에 횡재를 한다.

▶ 높은 탑 맨 위에 해가 걸려 있는 꿈

최고의 승리감을 맛보고 쾌락에 빠진다. 행운의 쾌재를 부른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명예, 계약, 학위, 파티, 모임, 득남, 성공 등의 경사가 있다.

▶ 탑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행운의 산모가 깊은 진리와 많은 복을 낳는다. 천우신조로 만사 형통하게 된다.

▶ 냉동 탑차안에 육류와 식품을 가득 싣는 꿈

실제로 육류와 식품을 많이 구입하여 냉장고에 저장하게 된다. 재물이 생긴다.

옥상 광고탑에 네온사인 불빛이 휘황찬란한 꿈은 명화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암시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옥상 광고탑에 네온사인 불빛이 휘황찬란한 꿈은 명화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암시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옥상 광고탑에 네온사인 불빛이 휘황찬란한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즐거운 파티나 무도장에서 화려한 멋과 달콤한 낭만을 즐기게 된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과 같이 단꿈을 꾼다. 명화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있다.

▶ 높은 석탑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

승진하여 중앙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꾸준히 노력하여 일차 관문을 통과한다.

▶ 에머랄드로 만든 높은 탑이 휘황 찬란한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 자신이 비용을 부담해서 어떤 건물을 짓거나 기념탑을 건설하는 꿈

발전과 번창이 따르고 직업인은 입신양명하며 사업가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 석탑 위에 오르는 꿈

승격, 진급, 입학 등이 이루어진다.

▶ 사다리를 타고 기념탑으로 오르는 꿈

마음먹은 대로 일이 점진적으로 성취된다. 승진, 합격, 성공 등이 있다.

▶ 시계탑 안으로 들어가는 꿈

어떤 회의나 모임에 참석하여 엄숙하고 보람있는 의식을 갖게 된다.

▶ 주지스님과 같이 탑을 쌓는 꿈

사찰이나 암자에 불사를 하고 불공을 드리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금 하는 일에 밝은 희망이 보이게 된다. 친한 사람과 같이 공동 합작투자를 하면 점차적으로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 철골 구조로 된 탑이 웅장하게 보이는 꿈

고도의 산업발달이 형성되고 기업경영 합리화로 엄청난 수익금을 챙기게 된다.

어떤 일에 꾸준한 노력으로 대업을 성취한다. 재물과 돈이 생긴다.

▶ 시계탑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

문명과 문화가 발생하여 아름다운 역사를 탄생케 한다. 소리, 연락, 우편물, 전화 등의 기쁜 소식을 듣고 꿈과 희망을 맞이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

▶ 석탑에서 사리나 금은보화를 얻는 꿈

진리를 깨닫거나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이권을 얻고 신분이 고귀해진다.

▶ 불상이나 탑을 세우는 꿈

장차 운수가 크게 트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져, 가정이 화목해지며 여러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일이 생긴다. 특히 불도를 닦는 사람이면 크게 깨우침을 얻을 수 있다.

▶ 공원의 시계탑이 점점 가까이 다가오는 꿈

바라고 있던 희망사항이 점점 밝아온다. 핑크빛의 찬란한 때가 온다.

▶ 남산타워 전망대가 하늘을 찌를 듯 솟는 꿈

희망찬 일들이 서서히 다가온다. 멀리서 소식, 전화, 우편물이 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토끼꿈 용꿈 소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인 처인 기흥 수지 죽전 곤지암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7

    안동시에서 영덕 방면으로 21㎞ 정도를 가면 임하댐 건설로 지금은 수몰되어 없어진 수곡리 한들마을을 지나게 된다. 한들마을 위쪽으로는 대형 교량이 가설되어 있고, 마을의 양쪽 산등성이 사이로 500m가량 북쪽으로 들어가면 산등성이 하나를 만나게 된다. 이 산등성...

    자세히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