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일 금요일(음력 4월 18일‧갑자일) 애정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01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마음이 안정되고 명예운이 따르니 주위로부터 협조자가 생긴다. 자만은 금물. 자신의 업적은 높아질 것이나 주위의 질투나 시기도 커질 조짐. 지혜롭게 화목을 도모하라.


본능에 따라 행동하면 귀인의 도움이 커진다. 미뤄오던 문제도 해소될 조짐. 진실은 항상 상대를 감동시키는 법. 뜻이 통하면 마음도 통하니 재물운, 사업운, 명예운이 강하다.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길하며 오후부터는 사업에도 안정세가 따른다. 자신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면 후회가 커진다.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이익에만 급급치 말 것.


조급해 하지 말고 느긋이 주변의 변화를 직시하라. 안정이 보장될 때 결실도 크게 따른다. 노력의 대가를 따지지 말고 열심히 일해보라. 성의를 다하면 늦게야 복이 온다.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지면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발전한다. 점진적인 발전은 있으나 마음이 욕심을 채우지는 못할 운세. 이성운, 사랑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다소 오해가 따르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 주변의 의견에 동조할 때 실리가 적어진다. 오전은 진퇴양난의 형세가 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오후부터 원기회복이 가능하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승진운, 명예운, 횡재수가 있겠다. 변화에 민감하면 갈등만 커지게 된다. 마음과 행동에 일관성을 갖고 추진하라. 여성은 유혹에 조심하라.


안정을 못 얻으니 마음만 분주하게 된다. 잡념을 버리고 생업에나 충실하도록 하라. 주변의 변화에 순응하여 기회를 노려라. 무작정 뛰어들면 재물 손실이 커진다.


정신적인 안정을 바탕으로 대의명분을 따르라. 애정운, 결혼운에는 양보가 최선임을 명심하라. 마음이 안정되니 변화를 꾀해도 뜻은 이뤄진다.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천 보은 옥천 영동 증평 진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문자의 역사 2018.06.12

    문자의 기원은 BC 50000년경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그 후 점차 흔해져 BC 10000년경에는 문명인이 흔히 사용하던 그림문자가 된다. 초기의 그림문자는 단지 기억을 보조해 주는 수단에 불과했으며, 의사소통의 대상으로 사용된 것은 인류의 문명이 크게 발달한 중국...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