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4일 월요일(음력 4월 21일·정묘일) 부부운 연인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04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경거망동하지 말라. 운세가 뒤집어질까 우려된다. 매사 신중을 기하고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도록 명심하라. 성급함을 삼가고 긴 안목으로 설계할 것. 마음을 주고받을 사람이 없다.


자기와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결과가 좋다. 때로는 물질에 대한 욕심으로 낭패수도 예상된다. 지척에 귀인이 있으니 만나나 보라. 서로의 의견이 다르면 이해를 하면 되며 구설수 조심.


매사에 끝이 좋아야 한다. 방심하지 말고 교만하지 말라. 열심히 일하다 보면 좋은 결실이 있는 법이다.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차근히 현실에 대응하여 다가온 실리를 확실히 챙길 것.


상황은 호전될 것이나 자만은 금물이다. 대인관계에도 최선을 다할 것. 묵묵히 기다리면 뜻은 성취된다. 상사에게 실수를 하지 말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절대 필요한 하루.


보약은 쓴 법이듯 인내가 필요하다. 부부운이나 연인운 관계도 상대를 존중하면 오케이. 피로가 따르니 다소의 무리가 있더라도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이성운, 결혼운에도 기쁨이.


타인으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결실도 크다. 단 끝맺음을 확실하게 할 것. 뜻밖의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신중하게 처세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길하다.


모든 일이 늦어질 수.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은 하루이다. 자존심으로 인한 마찰이 예상되니 마음을 차근히 다스려라.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줄 것이니 명분을 중시하도록.


당신을 도와줄 동조자가 생기니 사업 확장이나 개업할 운세이며 개인적으로 발전도 하겠다. 자신의 입장만 앞세우지 말고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라. 애정운에도 뜻을 이룬다.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나 금전운 면은 길하다. 실리를 염두에 두고 사업운, 투자운 확장도 고려하라. 동업자로 친척이나 친구를 끌어들이지 말라. 원망만을 듣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문자의 역사 2018.06.12

    문자의 기원은 BC 50000년경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그 후 점차 흔해져 BC 10000년경에는 문명인이 흔히 사용하던 그림문자가 된다. 초기의 그림문자는 단지 기억을 보조해 주는 수단에 불과했으며, 의사소통의 대상으로 사용된 것은 인류의 문명이 크게 발달한 중국...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