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5일 화요일(음력 4월 22일·무진일) 사업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05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우연히 협조자도 생기며 사업운에 활발한 하루가 된다. 금전운에 안정을 추구하며 귀인의 도움도 크게 작용한다. 명예운, 승진운 기회도 따르며 마음의 여유가 생긴다.


실리적인 분야를 추구하라. 경솔한 판단이나 계획은 금물이며 한탕을 노리지 말고 착실히 쌓아가도록 하라. 내실을 다져라. 생각을 실천하기에 앞서 용기를 갖도록 하라.


작은 것부터 착실하게 실천에 옮길 것.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좋겠으며 자신의 이익으로 표출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시기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발전적인 상황으로 변화한다.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해 결국 무위로 끝남에 조심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피로만 따르니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기 필요하다. 승패에 관해서는 속단은 절대 금물이다. 포용력을 기르고 매사에 온건하게 대처하여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할 것. 재물운이 형통된다.


문서운, 명예운에 따르는 이익도 겸비되며 자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에게서 인정받을 기회가 생길 것이니 부지런히 움직이면 계획한 일도 결실을 보고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예의와 신의를 지키게 되면 기다리기만 해온 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 과감성 있는 결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원만한 생활 태도에서 자신의 뚜렷한 위치가 조성된다.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것은 포기할 것. 가급적 새롭게 계획을 세워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마음가짐이 중요하며 여행, 변동은 좋은 결실을 보며 금전운 면에는 고통이.


피곤하더라도 힘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다. 행운을 찾는 결정적인 기회이니 자신의 약점을 역이용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이익으로 추구할 수 있도록 매사에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산 의령 함안 창녕 고성 남해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문자의 역사 2018.06.12

    문자의 기원은 BC 50000년경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그 후 점차 흔해져 BC 10000년경에는 문명인이 흔히 사용하던 그림문자가 된다. 초기의 그림문자는 단지 기억을 보조해 주는 수단에 불과했으며, 의사소통의 대상으로 사용된 것은 인류의 문명이 크게 발달한 중국...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