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8일 금요일(음력 4월 25일‧신미일) 영업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08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추진하라. 노력에 비해 대가는 적으나 신의가 최고이다. 지금은 이익만을 따질 때가 아니니 자제할 것. 성사를 시킬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때를 기다려라.


완벽함을 추구하다 보니 갈등만 커진다. 매사를 너그럽게 대하고 다소 손해가 따르더라도 감수할 것. 궁리보다도 우선 실천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 된다.


귀인의 도움이 크니 사업은 궤도에 오른다. 뜻밖에 경사가 속출하니 안정도 찾겠다. 남에게 베풀면 그만큼 이익으로 다시 돌아오는 때이니 즐겁다. 영업운에도 이익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르며 금전운 분야에서 호전세이다. 명분이 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고 애정운에 갈등은 포용력으로 대처하라. 뜻한 바가 이뤄지고 매사가 길하니 재물운은 안정세.


의외의 일로 남과 다툼이 있으니 가급적 사람을 멀리하라. 자신의 갈등부터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주위로부터 따돌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자신의 덕을 쌓아 유연히 대처할 것.


과격한 측면은 때로는 상대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다. 끊고 맺는 결단력이 필요하게 느껴진다. 노력의 대가는 크나 과욕을 삼가라. 의외로 이뤄지는 일이 많으니 득도 있겠다.


현실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헛된 계획은 이루지 못하니 침착성을 잃지 마라. 결정적인 단계에서는 마찰도 예상된다. 아울러 끈질긴 집념만이 승리의 기쁨을 줄 것이다.


안정을 추구하면서 매사 좀 더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변화에 따르는 손해는 곧 보상이 된다. 지나치게 새로운 것을 쫓지 마라. 남의 일에 깊게 관여하면 남는 것은 구설뿐.


동남간에 재물운이 있고 만나는 사람마다 도와주니 만사형통하는 하루가 된다. 인간관계나 금전운 분야에서는 안정을 찾게 되며 변화적인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으로 끌어들이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문자의 역사 2018.06.12

    문자의 기원은 BC 50000년경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그 후 점차 흔해져 BC 10000년경에는 문명인이 흔히 사용하던 그림문자가 된다. 초기의 그림문자는 단지 기억을 보조해 주는 수단에 불과했으며, 의사소통의 대상으로 사용된 것은 인류의 문명이 크게 발달한 중국...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