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9일 금요일(음력 5월 16일‧임진일) 문서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29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상대의 호의에 따르다가는 험담을 들을 수도 있다. 금전운 면에 신경을 쓰되 남을 의심치 말라. 자기주장이 강하면 마찰을 빚는 법. 상대를 이용하면 득 또한 클 것이다.


생각이 많으면 실행하기가 힘들다. 묵묵히 실천하면 소득도 따른다. 인간관계에서 겨우 오해가 풀리고 상사의 신임도 얻으니 분위기는 밝아지겠다.


결정적인 기회이니 이를 잘 살리면 바쁘더라도 실속은 크겠다. 레저운도 길하다. 특히 해외나 국내여행을 하게 되면 매우 좋겠다. 단 무리해서 추진하는 것은 금물.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 오후에는 만사가 행운이 따를 듯. 주위를 너무 의식하면 행동에 차질이 따른다. 욕하는 자 또한 바보다.


주관을 가지고 처세하라. 서북방에 귀인이 나타나 큰 도움을 주겠다. 금전운 관계도 길일이니 적극적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라. 성취욕도 생기며 재물운이 안정된다.


원만하게 처세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다 이성운을 만나겠고 운세도 피어나겠다. 책임은 강한 반면 구설수도 따르나 개의치 말고 행동하라.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찾아온다.


남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더욱 길하니 어려운 문제가 매듭지어지겠다. 독단을 피하고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는 자세가 호운을 부른다. 가정운에도 화목을 꾀해보도록.


도전적인 자세로 다소 무리를 해도 상대방 스스로가 따라오게 된다. 오늘이 당신의 미래를 판가름 할 것이니 용기를 가지고 결단을 내려라. 영광스러운 하루가 된다.


몸이 마음을 따르지 못하니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냉정한 상태가 지속되니 스트레스를 받을까 우려된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며 과로는 절대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문서운 사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 보라매동 청림동 성현동 행운동 낙성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