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30일 토요일(음력 5월 17일‧계사일) 애정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6-30 07:38:08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매사에 용의주도하게 대응할 때 재물운도 있다.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라. 금전 관계보다 정신적인 안정을 찾도록.


무엇이든지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라. 행운이 따르니 활동할수록 대운을 만나게 된다.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며 애정운, 결혼운에도 사랑이 싹튼다. 큰일이 성사되며 재물운도 얻는다.


의견이 서로 다르면 구설수가 따르니 조급히 처신하는 것은 부당한 처세이다. 대인관계에서 실패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오후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재물운도 따른다.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 연구, 논문 발전이 따른다.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하라. 마음이 들떠서 경솔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일단 저자세로 주의 환경을 돌아볼 것.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해도 주위의 배려를 잊지 말라. 건강에 유념해야 한다. 서북방이 길하다. 상사나 선배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라.


주위와 원만하게 대화해 보라. 득이 있으면 실 또한 따른다. 직장에서 실수가 없도록 주의할 것. 오후에는 안정이 되겠으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실력을 발휘하되 자신의 직관으로 밀고 나가라. 행운과 재물이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명예운,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경솔한 생각은 접어 두는 것이 바람직.


안정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바쁘다. 매사 여유 있게 내일로 미뤄두도록 하라. 자신의 고민이나 상대와의 이견을 조절하며 넓은 아량을 발휘하라. 구설수에 특히 주의.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조화를 이루겠다. 서서히 길운이 다가오겠으니 조급함보다는 여유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재물운, 문서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 신원동 서림동 신사동 난향동 조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