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계묘일) 문서운 성공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7-10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경솔하게 일처리 하지 말라. 조급하다고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도 있다. 매사가 순조롭지만은 않겠다. 자신만 피곤하고 무기력하게 느껴지는 시기.


말과 행동이 일치 되어야 구설수가 따르지 않는다. 상대로 인한 갈등으로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이니 남의 일에 신경을 쓰지 말 것.


적극성을 갖고 매사를 추진하면 재물운, 명예운도 따른다. 현실적인 측면에서 때로는 명분을 강하게 부각 시킬 것. 애정운, 결혼운에도 기쁨을 느끼니 미혼자는 행운의 날.


작은 이익이라도 놓치지 말고 모아둘 것. 변동에서 따르는 손실을 보충할 수 있는 여력이 된다. 기회를 잘 잡으면 성공운을 얻는다. 사업에는 재물이,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있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수 있으며 주위의 도움으로 뜻한 바가 쉽게 이루어질 전망이다. 분주하게 일하면 그만큼의 대가가 있다. 여행과 변화도 있고 소득도 따른다.


귀인이 나서서 도와줄 것이니 사람을 대할 때는 포용력 있게 하라.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기선을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하라. 자신의 위치를 굳건히 다질 시기.


인정이나 의리에 따르는 갈등도 크며 보증, 담보는 가급적 삼가라. 비정한 결단이 좋은 결과를 갖게 한다. 원만하고 융통성 있게 매사를 처리하라. 성급하게 결론짓지 말 것.


언제나 결과가 중요하니 여유 있게 대처하라. 순리대로 진행하면 행운 또한 따른다. 사업이나 명예에는 기쁨이 따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나 주위의 모함도 있다.


남의 일에 관심을 가질 때가 아니다. 구설수나 모함을 자초하지 말고 신중히 대처할 것.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면 길하니 독선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자중하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구 수궁동 신도림동 구로동 가리봉동 고척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