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역학] '너도 인간이니' 1인2역 서강준, 개성 강하고 호감주는 가슴형 연예인

2018-07-16 10:57:24
'너도 인간이니' 주인공 서강준은 이마가 넓고 시원시원한 데다가 깐깐하게 조각된 듯 오관( 눈, 코, 귀, 입, 눈썹)모양이 또렷하고 균형이 조화로워서 웃는 인상도 매력적이다. 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너도 인간이니' 주인공 서강준은 이마가 넓고 시원시원한 데다가 깐깐하게 조각된 듯 오관( 눈, 코, 귀, 입, 눈썹)모양이 또렷하고 균형이 조화로워서 웃는 인상도 매력적이다. 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인공지능(AI)이 인간의 지능을 뛰어넘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을 그리고 있다. 천재 과학자 오로라는 아들에 대한 그리움에 아들과 똑같은 인공지능 로봇 아들을 만들었다. 1인2역을 잘 소화하고 있는 서강준에 대해서 상을 살펴보았다.

서강준은 이마가 넓고 시원시원한데 관상에서는 조화로움이 으뜸인 만큼 깐깐하게 조각된 듯 오관( 눈, 코, 귀, 입, 눈썹)모양이 또렷하고 균형이 조화로워서 웃는 인상도 더욱 매력적이다.

눈은 마음의 창이다. 눈과 눈썹이 수려하고 흑백이 분명하며 눈빛이 맑고 밝아서 따뜻한 빛의 도화력이 나타난다. 이는 인기를 먹고사는 연예인으로서 명예를 얻고 기회를 잡는 능력으로 볼 수도 있다.

예명인 '서강준'이라는 이름만큼 단단해 보이는 체상을 보면 급한 성격도 있지만 인내심이 엿보여서 강한 책임감으로 맡은 배역을 끝까지 성실하게 해내는 스타일일 것이다.

오체형(웅도체상학참조)으로 보면 신체조건이 좋은 생동감이 넘치는 신(申)자형모양의 가슴형에 속한다. 대중의 존경과 사랑을 지향하는 젊은 연예인으로서는 좋은 체형이고 개성적이며 호감적 성격이 따른다.

극중에서 로봇이지만 인간 이상의 매력과 품위가 있고 계획적이며 행동도 민첩하고 자상하다. 실제 서강준은 탄탄한 가슴형으로서 순발력과 센스가 넘쳐서 타인에 대한 배려감도 좋을 것으로 짐작된다.

때문에 주위에 친구도 많겠지만 카리스마가 있어서 저자세로 관계하지는 않을 것 같다. 그것은 광대가 코를 돕도록 발달하고 관학당인 눈에서의 안신이 강해서 그러하다.

폐가 발달한 그는 활발한 성격으로 혈액시스템이 잘 발달해 넓은 이마와 함께 넓은 역마성을 가졌다. 마른 듯 탄탄한 몸매와 젊음에서 여유와 노련함이 부족할지라도 개성적 인상으로 인기를 얻을 것 같다.

앞으로 나아갈 일이 많은 그에게 즉시 또는 나이에 앞서는 노련한 감정조절이 필요한데, 자기관리를 충실히 하고 노력 발전해간다면 훌륭한 연기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



려도 최미라 웅도관상역학연구위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