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역학] 한혜진 향한 방송인 전현무의 끝없는 구애…가슴형의 한혜진에 근육형의 전현무는 우직하고 안정성있는 남편으로 안성마춤

2018-07-18 15:32:55
'가슴형' 한혜진과 '근육형' 전현무는 체형학적으로 아주 잘 어울린다. 특히 전현무는 애처가인 동시에 강부가로 분류된다. 사진=뉴시스
'가슴형' 한혜진과 '근육형' 전현무는 체형학적으로 아주 잘 어울린다. 특히 전현무는 애처가인 동시에 강부가로 분류된다. 사진=뉴시스
'달심'이라는 별칭 한혜진과 연인관계를 천하에 퍼트려서 내 것으로 하듯 '사랑사냥꾼' 이미지로 방송인 전현무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전현무의 관상을 보면 강한 책임감과 타인을 생각할 줄 아는 공성의 근육형이어서 그런지 본인이 몸담고 있는 프로그램의 방송자는 모두 윈윈(win-win)하는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예능 출연진에 대한 끈끈한 정과 상호신뢰는 그의 인터뷰를 보면 더 실감이 난다.

그는 전(田)자상의 네모난 형으로, 반듯한 이마와 아담한 코가 끝이 조금 아쉬운 노력파다. 하지만 남들과 잘 동화하고, 상대나 자신이나 문제 되지 않도록 상대 입장까지도 고려하는 관대함도 있다. 또한 두툼한 살집은 모두에게 편안한 배려심의 기운으로 나타난다.

오체형 중 근육형의 남자는 대표적인 애처(愛妻)가인 동시에 강부(强夫)가로, 가족과 배우자를 우선시하는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다. 감정이 빠르게 움직이는 가슴형의 한혜진에게 근육형의 전현무는 우직하고 안정성 있는 남편이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의 코는 얼굴에 비해 크지는 않아 결코 큰일을 해내지는 못하지만, 원만하게는 사랑받고 보호받는 스타일일 것이다. 연애에 있어서도 코가 높고 큰 사람에 비해 상대 연인의 말을 잘 수용하며 따라주는 편이어서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실제로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하던 날, 전현무는 수줍어하는 한혜진을 대신해서 조심스러우면서도 재치 있게 만남을 설명하며 든든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연인 한혜진은 큰 귀를 가지고 있어 남자를 잘 다룰 줄 알고, 사랑에도 애착과 소유가 강한 행동을 할 것 같다. 정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귀의 모습이 잘 보여 예민한 성향으로 섣부른 감정표현도 있겠지만 소탈하고 털털한 모습만 말고 조절력도 좋아서 천상 여자의 모습도 있겠다.

상호존중의 관계와 방송가에서 이해의 폭을 넓힌 만큼 관계 형성에 있어서 더좋은 궁합을 형성했다고 보고 싶다.

성격상 전현무는 연인으로서, 남편으로서 '나를 따르라'라는 솔선의 리더적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연인 간의 더 좋은 관계뿐만 아니라 끝까지 가는 반려의 관계로까지 이어지리라 본다.



영천 최신호 웅도관상역학연구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