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9일 일요일(음력 6월 17일·임술일) 가정운 구설수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07-29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계획에 차질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변화를 꾀하려 하나 실속은 없다. 여행길에 나서게 되면 근심만 따르지 즐거움은 느끼지 못한다. 가정운에는 평온이 따른다.


의견대립이 예상되니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 매사에 구설수가 따르니 피곤하다. 믿었던 친구나 주위사람이 배신할 우려가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귀인을 만나 뜻을 같이 하면 사업운에는 행운. 여성은 뜻밖의 좋은 연분을 만난다. 과감하게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구상하여 밀고 나가라. 뜻밖의 재물도 따른다.


마음도 몸도 화평하니 소망은 이루어진다. 저녁에는 무리한 과음은 삼갈 것. 몸과 마음을 바르게 갖고 행해야 한다. 매사에 심사숙고해서 일처리 하도록 하라.


목적을 세워 원행하면 오후에는 노력한 만큼의 소득은 얻겠다.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면 뜻과 같이 재물운, 매매운도 따른다. 연인 사이는 기쁨이.


여행 또는 활동을 하면 좋은 결과가 돌아온다. 노력의 대가도 있겠으니 대세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하지 말 것.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한번쯤 상대와 애기를 해 보아라.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생기나 건강에 주의. 서북간이 이로우니 그리로 가면 금전 문제도 해결을 본다.


허황된 꿈은 버리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조급할 필요는 전혀 없으니 자신부터 먼저 파악하도록. 아무리 어렵더라도 경우에서 벗어나지 말고 시비를 삼가라. 손재수가 따른다.


순조로워 보이는데도 매듭을 짓지 못하게 된다. 생활에 변화가 있거나 주위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구설수에 말리기 쉽겠다. 신경이 많이 쓰이는 하루이니 자중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파주 양주 고양 동두천 포천 남양주 의정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