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여우 죽이는 꿈은 일이 저절로 해결되고 소원성취

2018-08-07 09:22:09
[글로벌이코노믹] 여우와 관련된 꿈풀이

● 여우 꼬리를 잡다가 놓치는 꿈은 감언이설에 넘어가 함정에 빠진다. 썩은 줄을 잡아 지옥행이다.

● 다람쥐가 여우굴로 들어가는 꿈은 화약을 손에 쥐고 불 속으로 뛰어들게 된다. 자살행위, 실패, 끝장, 사고 등이 발생한다.

여우를 때려죽이는 꿈은 기분이 통쾌하여 일이 저절로 해결되며 소원을 성취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여우를 때려죽이는 꿈은 기분이 통쾌하여 일이 저절로 해결되며 소원을 성취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여우가 닭을 물어 가는 꿈은 교활한 사람에게 일거리나 작품에 관한 일로 사기를 당한다.

● 캄캄한 밤에 여우 울음소리를 듣는 꿈은 불길한 소식을 듣거나 천재지변을 예시하는 꿈이다.

● 여우를 때려죽이는 꿈은 기분이 통쾌하여 일이 저절로 해결된다. 소원 성취한다.

● 석방되는데, 갑자기 여우 울음소리나 날짐승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은 어떤 일이 처음에는 좋다가 나중에 된서리를 맞게 된다. 재범이다

● 잉꼬가 변해 여우가 되는 꿈은 친구나 애인이 변심하여 귀한 사랑을 딴 곳에 저당 잡힌다.

● 변호사가 여우가 되어 앵무새같이 청산유수로 말을 잘하는 꿈은 믿었던 친구나 사람에게 이용을 당하거나 지능적 꾀임에 넘어간다.

여우가 먹이를 땅에 파묻고 뒤를 힐끔 돌아보는 꿈은 사업상 물품관계로 거래하는 상대의 치밀한 계획에 의하여 주도권을 빼앗기는 흉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여우가 먹이를 땅에 파묻고 뒤를 힐끔 돌아보는 꿈은 사업상 물품관계로 거래하는 상대의 치밀한 계획에 의하여 주도권을 빼앗기는 흉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여우가 먹이를 땅에 파묻고 뒤를 힐끔 돌아보는 꿈은 사업상 물품관계로 거래하는 상대의 치밀한 계획에 의하여 주도권을 빼앗긴다. 실수, 놀림, 속임수, 멍청한 짓 등의 봉변을 당하고 구설수에 오른다.

● 앵무새가 지붕 위에 앉아 여우 울음소리를 흉내 내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이웃간에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긴다. 구설, 질병이 생긴다.

● 지붕 위에 고양이나 원숭이, 여우, 삵쾡이, 호랑이 등 영물이 올라가 있는 꿈은 초상이 나거나 불행한 사고, 실패 등 파탄이 빚어진다.

● 꼬리 아홉 개 달린 예쁜 여우에게 홀려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퇴근길에 아방궁의 여자를 만나 한잔의 술로 주색지옥으로 빠진다.

● 여우를 본 꿈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으며 손재나 송사가 일어날 징조이니 거래, 계약 관계를 보류하는 것이 좋다.

● 매가 여우를 보고 잽싸게 낚아채어 죽이는 꿈은 특수기관원이나 경찰은 수사망에 없는 거물급 사기범을 잡아 검은 조직을 일망타진 하고 훌륭한 실적을 올리게 된다. 취미생활, 취득, 재물, 성취 등의 길운이다.

● 산에서 여우를 잡게 되는 꿈은 일종의 힘을 획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꿈은 학교나 관청에서 명예나 권세가 주어지게 되는 꿈이다.

● 여우에 관한 꿈은 교활하고 변태적인 사람, 관리, 희귀한 일거리, 재물, 명예나 권리 따위를 상징하는 표상이다.

●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이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 사주상담 궁합 이별 재회 부적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