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구렁이가 황금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8-09-28 11:10:17
[글로벌이코노믹] 뱀, 구렁이와 관련된 꿈풀이
● 뱀을 어루만지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날 징조이다. 단, 푸른 빛깔을 띤 뱀이어야만 길몽이다.

● 장미꽃이 핀 가지 위에 뱀이 나타나 혀를 날름거리는 꿈은 뭇사람에게 유혹을 받고 깨끗한 지조를 팔게 된다. 사기로 불운과 액운이 낀다.

구렁이가 황금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돈벼락을 맞는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구렁이가 황금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돈벼락을 맞는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거울 속에 비단 구렁이가 환하게 비치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일신상에 길운이 보인다. 재물, 돈, 희소식 등의 길조이다.

● 뱀이 칼을 삼키는 꿈은 어떤 관청에서 자신의 능력이나 방도 또는 작품 따위를 채택하고 권리와 명예가 주어진다.

● 백사가 자신을 끝까지 따라 오는 꿈은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성공하게 된다.

● 뱀을 난도질하니 하반신에 피가 나면서 사람으로 변한 꿈은 태몽으로, 태아가 여아로 중년에 병들어 하반신 마비를 가져오거나 덕행을 쌓아 칭송 받는 여자가 될 것이다.

● 구렁이가 황금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돈벼락을 맞는다. 태몽으로, 자식을 낳아 커서 훌륭한 명인이 된다.

● 엄지발가락을 뱀장어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온다. 재수대통하다.

● 뱀이 물속이나 수풀 속에 있는 꿈은 좋은 기회가 생겨 안정을 얻고 재물이 풍부해지는 발전을 누리게 된다. 뱀 빛이 붉거나 검으면 비방과 구설이 생기고, 희거나 누르면 관공서에 연관된 말썽이나 손실이 생기게 된다.

연못 속의 무수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이나 고분 속의 골동품 또는 금은보화를 볼 수 있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연못 속의 무수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이나 고분 속의 골동품 또는 금은보화를 볼 수 있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져 버리게 되는 꿈은 예상하지 못하던 일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마음에 상처를 줄 사람을 만나거나 자신과 관련이 있는 어느 기관에 의해 정신적인 도움을 받게 되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된다.

● 연못 속의 무수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이나 고분 속의 골동품 또는 금은보화를 볼 수 있게 된다.

● 돌로 만들어진 사자, 해태, 원앙, 용, 뱀 기타의 짐승에 관한 꿈은 대체로 업적, 유물, 문헌, 문화재 등을 상징한다.

● 구렁이 업이 밖으로 나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집안이 점점 기울고 망하게 된다. 재물이 나가고 실패하여 패가망신을 당한다.

● 산속을 걸어가다가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은 결혼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고 태몽일 경우, 소유자는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된다.

●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쫓기는 꿈은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 큰 구렁이가 다리를 감아 고통을 당하게 되는 꿈은 아기를 임신하게 되거나 미혼 남성인 경우 여성을 얻게 되고,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권리가 주어지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율현동 일원동 수서동 도곡동 역삼동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식물 1400종, 동물 400종이 살고 있는 백두산 2018.10.01

    백두산은 기후의 수직적인 변화가 크기 때문에 식생의 차이도 뚜렷하고 종류도 다양하다. 대체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식물의 종류는 1400여 종, 동물의 종류는 400여 종이나 된다. 식생을 고도별로 보면 높이 500∼1050m 지대는 낙엽송·가문비나무·사시나무 등 ...

    자세히보기  
  • 용이 날아가는 듯한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28

    장백산 폭포는 크게 두 갈래의 물줄기로 나눠져 있고 동쪽 폭포 수량이 전체 수량의 3분의 2를 차지하며 떨어진 물은 송화강(松花江)으로 유입된다.장백폭포는 특히 용이 날아가는 모습과 같다고 해서 "비룡폭포(飛龍瀑布)"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백두산은 우리들이 생...

    자세히보기  
  •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19

    백두산 장백 폭포 하나 된 민족이어우렁더우렁정을 쌓고 나누던대고구려국 건국의 취지 일념이한 민족 평화 염원이거늘어느 하늘이어느 대륙이파편조각 되어 살라 했는가, 한 민족 염원과하늘의 눈물이 천지연 휘돌며흘러내리는 통곡처연히 땅 끝 까지 적시네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