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30일 을축(乙丑)일 띠별 오늘의운세, 나서지 않아도 될 일을 괜히 나서다가 일을 그르칠 운세

2018-09-30 06:33:47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30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작은 만족에도 기뻐하고 행복해 하는날입니다. 마음이 한결 가볍고 여유가 넘치는 날이니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계획을 세워보세요.

72년생 : 호연지기를 담아보도록 하세요. 등산 좋아하시면 산 정상에 올라 세상을 한 눈에 담아 큰 뜻을 품기 바랍니다.

60년생 : 오늘 누군가를 만날 때 숨김이 없는 진솔한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진솔한 대화 속에 진심을 알게 되고 새로운 희망을 찾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결실을 얻었다면 당신 혼자만의 결과물이아닙니다. 함께 수고한 동료들에게 공을 돌리고 기쁨을 함께 나눈다면 더 큰 보상이 따를 것입니다.

36년생 : 자신이 한 일이 아니라고 책임을 회피하려든다면 동료들은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리더로써 역할과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기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존재가 드러나고있습니다. 사람들이 알아봐 준다고 해서 능력을 인정받은 것은 아닙니다. 주변 사람들의 칭찬에 기뻐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73년생 : 기획의도와 목적을 충분히 이해하고 달려든사업에 중도 포기한다면 다음 기회를 잡는데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가 들 것입니다.

61년생 : 원치 않는 약속을 했더라도 가족을 위해서오늘 하루는 희생하는 것도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49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스스로 노력하는 당신이라면 주변 사람들이나 조력자가나타나 당신의 성공을 도와 줄 것입니다.

37년생 : 실속을 챙기기보다는 마음을 함께 나누고평생 함께 할 지기를 만들어 보세요. 돈보다 사람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스스로 결정하고 행동으로 옮겨보며성취감을 느끼도록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조만간 리더로써의 역할 주어질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것입니다.

74년생 :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은 못 채운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불행한 결말을 맞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화가복으로 찾아오려면 욕심을 비우고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62년생 : 자신의 것과 자신의 그릇을 아는 것도 하나의복입니다. 남의 것을 탐하려도 낭패를 보게 되고 자신의 능력을 모르고 선뜻 한다고 했다가 곤란을 겪을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50년생 : 나이가 들면서 아픈 곳이 하나 둘 생겨나게됩니다. 말로만 하고 매년 목표만 잡던 운동을 이제부터는 실제로 하셔야 합니다.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세요.

38년생 : 두 어깨에걸쳐 있는 책임의 무게가 너무 무겁다면 내려 놓으셔도 됩니다. 이제는 휴식을 취하고 사람들과의 관계개선과지속을 위해 노력해 보세요.


토끼띠 87년생 :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면 마음속에만담고 있는 사랑의 표현을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말하지 않아도 이해해 줄 것이라는 생각은 잠시 내려 놓으세요.

75년생 : 창업은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더 나은 삶을 위한 성장이 더 중요합니다. 그리고 회사의 성장뿐 아니라 자신의 성장도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63년생 :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경사가 겹쳐서 들어와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날입니다. 무엇을선택하든 당신에겐 손해가 없습니다.

51년생 : 의미 있고 즐거운 인생을 살고 싶다면 어느때보다 현명한 처세가 필요한 오늘입니다. 당신의 선택여하에 따라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성공은 어느 날 갑자기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역량과 그 동안의 노력과 철저한 준비, 변화에 따른 대응등이 뒷받침되어져 꾸준한 실천이 행해졌을 때 비로소 성공이란 열매가 맺어지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거침없는 말과 뒤끝 없는 태도가 장점이될 수도 있지만 상대에 따라서는 당신의 거침없는 말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직장 내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가교역할에서그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자신의 위치가 안정화되고 승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과 팀의 의견 및 능력을 융합하여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 집중한다면 못 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52년생 : 계획에도 없고 생각지도 않았지만 우연히찾아온 행운이 당신에게 손짓하고 있으니 놓치지말고 잡으세요.

40년생 : 삶의 목적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바랍니다. 하지만 갑자기 방황하게 되면 마음의 안정부터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마음이 안정되면 다시 삶의 방향을 정할 수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젊음이 좋은 것은 빠른 실행력이 한몫 할 것입니다. 가능성이 보이고 해볼만하다고 판단되면 과감한 선택과 실행으로 밀고 나가보세요. 행운도 따라 줄 것입니다.

77년생 : ‘달리는 말에 채찍질’ 하듯 기세가 한창 좋을 때 팀워크가 발휘되고 변화의 흐름에 발맞춰 나간다면 성공이 멀리 있지 않을 것입니다.

65년생 : 오늘따라 당신 얘기가 많습니다. 칭찬보다는 험담이 많지만 가정을 생각해서 참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자신이 변하면 세상은 변합니다. 세상이 변화지 않더라도 자신만큼은 변합니다. 변해야 한다면 당신자신부터 변화에 동참하고 실천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떨어진다 해도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는 행복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말띠 90년생 : 집안에 기쁜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결혼을 했다면 배우자가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횡재수로 목돈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78년생 : 주말을 활용해 밀려 있는 일들을 깔끔하게정리하거나 처리한다면 앞으로의 한 주는 편안하고 알찬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 노력한 만큼 성과가 없더라도 자신을 사랑하세요. 자신을 사랑하는 자존감이 높아야 내일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불안해하고좌절한다면 빛나는 내일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54년생 : 집에 들어와서도 혼자라는 생각이 든다면친구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오늘만큼은 가족보다 친구가 당신의 외로움을 달래 줄 것입니다.

42년생 : 산의 정상을 올랐다 하여 세상을 다 가진건 아닙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 산들이 많으면 첩첩 산중에 가파르기까지 할 것입니다. 항상 도전하는 마음으로 새 출발하는 마음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선배나 윗사람을 대할 때는 겸손한마음과 함께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만남 속에 기회가 있고 그 기회는 당신 손에 달렸습니다.

79년생 : 소수의 의견을 무시하면 당신 의견도 무시당할수 있습니다. 소수의 의견이라도 존중해 주고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적극 받아들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한계의 벽에 부딪혔을 때 성장의 기회가보일 것입니다. 성장하고 싶다면 포기하지 말고 해결방안을 찾아 도전해 보세요.

55년생 : 소개로 만난 사람과 비즈니스 얘기가 오갈수 있습니다. 아직은 사업화 단계가 아니니 발을 깊게 담그지 마세요. 또한 돈을 투자하라고 하면 일단 한 발짝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멘탈이 약하고 상황이 어려울 때 유혹에빠지기 쉽습니다. 오늘이 그날이니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고 신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은 상상력이 뛰어나 다양한아이디어들이 줄줄이 쏟아지지만 이상과 현실의 차이가 너무 나는 것이 문제입니다.

80년생 :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라는 말도 있듯이 혼자서는 힘들며 상대방이 있어야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협업이잘 이루어져야 좋은 성과를 낼 것입니다.

68년생 : 가만히 있어도 당신의 존재감이 드러나는날입니다. 그 만큼 장점도 있지만 시기와 질투로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도 해야 하는 날입니다.

56년생 : 시작을 했으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하는것이 좋습니다. 중간에 흐지부지하게 되면 명예는 땅에 떨어지고 자신감 마저 떨어질 수 있으니 꺼진 불도다시 봐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운동 부족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환절기 감기를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닭띠 93년생 : 본의 아니게 친목 모임에서 감투를쓰게 될 수 있습니다. 작은 모임이지만 책임감을 느끼는 날입니다.

81년생 :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의 말처럼 사소한 일을 가벼이 여기다가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작은 하나라도 소홀함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해야할 것입니다.

69년생 : 자신의 생각을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이 나와 다르듯 나의 생각이 다른 사람과 다름을 인정하면 많은 것들이 해결 될 것입니다.

57년생 : ‘미꾸라지 한 마리가 강물을 흐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한 사람이 팀을 위기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과감하고 신속한 결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45년생 : 맑은 기운이 온몸으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기력이 회복되고 자신감이 넘치니 제대로 집중해서 한다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


개띠 94년생 : 기대치를 높이려 하지 말고 행동을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대치가 높으면 실망도 큰 법입니다. 실망에대한 준비가 안되었다면 그냥 조용히 있는 것이 더 낫습니다.

82년생 : 에너지 넘치고 행운이 따르는 좋은 날입니다. 애정운과 금전운이 모두 좋은 날이며 능률도 올라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과 에너지를 전달해 줄 것입니다.

70년생 : 그 동안의 노력으로 없던 길을 내어 사람들이다닐 수 있도록 만들었다면 새로운 도전에도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58년생 : 나서지 않아도 될 일을 나서다가 그르칠수 있으며 뭔가를 보여 주려고 했지만 오히려 일이 꼬이게 되는 날입니다.

46년생 : 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것이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오늘 하루는 사고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어린 마음에 우기면 들어줄 것 같지만사회는 호락호락 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다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83년생 : 관심사가 많아 이것 저것 다 해 보고 싶어합니다. 좋은 기회이니 시간이 허락된다면 다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71년생 : 한꺼번에 모두 해결되면 좋겠지만 자신의능력이나 컨디션, 그리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 달성방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9년생 : 여러 사람들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듯 합니다.

47년생 : 건강은 매번 얘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오늘도 회사 보다는 건강이 먼저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식물 1400종, 동물 400종이 살고 있는 백두산 2018.10.01

    백두산은 기후의 수직적인 변화가 크기 때문에 식생의 차이도 뚜렷하고 종류도 다양하다. 대체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식물의 종류는 1400여 종, 동물의 종류는 400여 종이나 된다. 식생을 고도별로 보면 높이 500∼1050m 지대는 낙엽송·가문비나무·사시나무 등 ...

    자세히보기  
  • 용이 날아가는 듯한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28

    장백산 폭포는 크게 두 갈래의 물줄기로 나눠져 있고 동쪽 폭포 수량이 전체 수량의 3분의 2를 차지하며 떨어진 물은 송화강(松花江)으로 유입된다.장백폭포는 특히 용이 날아가는 모습과 같다고 해서 "비룡폭포(飛龍瀑布)"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백두산은 우리들이 생...

    자세히보기  
  •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19

    백두산 장백 폭포 하나 된 민족이어우렁더우렁정을 쌓고 나누던대고구려국 건국의 취지 일념이한 민족 평화 염원이거늘어느 하늘이어느 대륙이파편조각 되어 살라 했는가, 한 민족 염원과하늘의 눈물이 천지연 휘돌며흘러내리는 통곡처연히 땅 끝 까지 적시네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