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뱀이나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8-10-04 11:46:12
[글로벌이코노믹] 뱀, 구렁이, 물뱀, 뱀장어와 관련된 꿈풀이

● 뱀에 소를 태우고 끌고 오는 사람을 몽땅 삼켜버리는 꿈은 사업체의 운영권, 작품, 권리, 재물을 동시에 확보한다.

● 큰 구렁이에게 물린 꿈은 태몽으로,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한다.

뱀이 닭으로, 호랑이가 사람 등으로 변하는 꿈은 운명적 추세의 변화, 어떤 일거리의 성격 변화, 일의 성사 여부를 나타낸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뱀이 닭으로, 호랑이가 사람 등으로 변하는 꿈은 운명적 추세의 변화, 어떤 일거리의 성격 변화, 일의 성사 여부를 나타낸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뱀이 닭으로, 호랑이가 사람 등으로 변하는 꿈은 운명적 추세의 변화, 어떤 일거리의 성격 변화, 일의 성사 여부를 나타낸다.

● 뱀이 옷 속에서 기어 다니는 꿈은 재물이나 지위를 잃거나 가업의 실패가 발생하게 된다.

● 깊은 바다속에서 물뱀이 진주알을 몰고 나오는 꿈은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발명, 발굴 등의 길조이다.

● 뱀장어가 잔잔히 물위로 둥근 원을 그리며 놀고 있는 꿈은 잡념과 망상을 버리고 마음을 깨끗이 닦아 자연의 본성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물질이 범람한 시대에 신선한 경종을 울려, 자성청정으로 깨닫게 해준다는 것이다.

● 뱀탕을 먹는 꿈은 맛 좋아하다가 질병을 얻게 되고 당분간 고통을 받거나 수술수가 있다.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은 귀한 손님이나 친인척이 온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융성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은 귀한 손님이나 친인척이 온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융성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은 귀한 손님이나 친인척이 온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융성하게 된다.

● 마당 텃밭에 구렁이떼가 즐비한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부동산, 아파트, 주택, 빌라 등을 장만하게 된다.

● 뱀이 나무줄기 모양으로 늘어져서 위장하고 있는 꿈은 어떤 음흉한 사람이 자신을 계교로써 속이게 된다.

● 뱀 비늘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은 둔갑술로 사업을 변신하여 경영난을 극복하게 된다. 요술경영기법, 변화발전, 개혁, 입신출세 등이 있다.

● 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은 배우자 이외에 다름 사람과 육체적 관계를 맺게 된다.

● 낙숫물 속의 많은 실뱀을 본 꿈은 초경을 치를 것을 예시한 꿈이다.

● 파란색 구렁이에 관한 꿈은 인기인, 인기 직업 또는 인기 작품의 동일시이고, 여러 가지 점박이 구렁이도 동일한 해석이 가능하다.

● 큰 오이를 뱀이 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배우자가 정부와 간통하게 된다.

● 큰 구렁이가 지붕마루로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은 단체나 기관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외국유학을 가게 됨을 암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판교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식물 1400종, 동물 400종이 살고 있는 백두산 2018.10.01

    백두산은 기후의 수직적인 변화가 크기 때문에 식생의 차이도 뚜렷하고 종류도 다양하다. 대체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식물의 종류는 1400여 종, 동물의 종류는 400여 종이나 된다. 식생을 고도별로 보면 높이 500∼1050m 지대는 낙엽송·가문비나무·사시나무 등 ...

    자세히보기  
  • 용이 날아가는 듯한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28

    장백산 폭포는 크게 두 갈래의 물줄기로 나눠져 있고 동쪽 폭포 수량이 전체 수량의 3분의 2를 차지하며 떨어진 물은 송화강(松花江)으로 유입된다.장백폭포는 특히 용이 날아가는 모습과 같다고 해서 "비룡폭포(飛龍瀑布)"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백두산은 우리들이 생...

    자세히보기  
  • 백두산 장백폭포 2018.09.19

    백두산 장백 폭포 하나 된 민족이어우렁더우렁정을 쌓고 나누던대고구려국 건국의 취지 일념이한 민족 평화 염원이거늘어느 하늘이어느 대륙이파편조각 되어 살라 했는가, 한 민족 염원과하늘의 눈물이 천지연 휘돌며흘러내리는 통곡처연히 땅 끝 까지 적시네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