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홧김에 황소만한 호랑이를 때려죽이는 꿈은 만사형통

2018-12-11 13:05:31
[글로벌이코노믹] 호랑이와 관련된 꿈풀이

● 호랑이 형상이 또렷하게 보이는 꿈은 호운을 맞아 금시발복하여 출세하게 된다. 만남, 희망, 희소식 등의 길조이다.

● 홧김에 황소만한 호랑이를 때려죽이는 꿈은 평소에 마음먹었던 것들이 봄에 얼음 녹듯이 술술 잘 풀린다. 매사 대통하다.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승진하여 입신양명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승진하여 입신양명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승진하여 입신양명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입학, 합격, 당선, 경사 등의 길조이다.

● 상대방 얼굴이 호랑이 상으로 변하는 꿈은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실패가 온다.

● 칼로 황룡을 죽이니 공중에서 호랑이 석고가 되어 움직이지 않는 꿈은 적함을 침몰시킨 승전의 사진을 신문에서 볼 것을 예시한 꿈이다.

● 큰 호랑이를 보고 두려워하거나 도피하여 숨는 꿈은 태몽일 경우, 임부는 유산이 된다. 배우자를 구하는 사람은 결혼 운이 트이지 않는다. 손재나 질병, 말썽 등 궂은일에 부딪치게 된다.

● 호랑이새끼 두 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은 태몽으로, 연년생인 형제를 두게 되고 그들이 자라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부유하게 살게 된다.

● 호랑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고양이가 있는 꿈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물건이 사실은 가치가 없다.

호랑이새끼 두 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은 태몽으로, 연년생인 형제를 두게 되고 그들이 자라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부유하게 살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호랑이새끼 두 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은 태몽으로, 연년생인 형제를 두게 되고 그들이 자라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부유하게 살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은 이질적인 두 단체가 대립하지만 어느 한편이 승리하여 한쪽이 몰락한다.

● 온몸에 구렁이가 감겨있는데 호랑이가 바위로 쳐서 토막을 내는 꿈은 어떤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일을 성사시킨다.

●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로 변하는 꿈은 하급 공무원에서 차차 진급함을 예시한 것이다.

● 쥐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하급직에서 점차 승진하고 하고 있는 일도 순탄하며 귀하게 될 자식을 잉태할 태몽이다.

● 궁궐 같은 집으로 호랑이를 탄채 들어가는 꿈은 권력자가 되고 재물을 얻는다.

● 들판에서 여러 마리의 호랑이나 사자가 어울려 노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지식인이 많은 것을 보거나 책을 읽을 일이 있다.

● 맨손으로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은 장차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모든일이

성공쪽으로 행한다.

● 힘이 없이 축쳐진 호랑이를 본 꿈은 권력이나 지위를 잃고 건강에 이상이 있을 꿈.

●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사주상담 궁합 이별 재회 부적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시 대구시 인천시 대전시 파주시 안산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