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사자가 큰 소리로 울부짖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8-12-25 14:31:58
[글로벌이코노믹] 코끼리, 호랑이, 사자와 관련된 꿈풀이
● 예쁜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자식을 낳는다. 재물, 돈, 횡재, 식복 등의 길운이다. 혹 손님과 친인척이 찾아온다.

● 사자가 큰 소리로 울부짖거나 갈기를 세우고 달려오는 꿈은 명성을 크게 떨치거나 권세가 높아지는 영화로움과 앞길을 가로막는 제반 장애와 난관을 타파하고 부귀, 번창을 성취하게 된다.

들판에서 여러 마리의 호랑이나 사자가 어울려 노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지식인이 많은 것을 보거나 책을 읽을 일이 있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들판에서 여러 마리의 호랑이나 사자가 어울려 노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지식인이 많은 것을 보거나 책을 읽을 일이 있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코끼리가 사자를 이기는 꿈은 경쟁자를 제거해 승리할 꿈.

● 들판에서 여러 마리의 호랑이나 사자가 어울려 노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지식인이 많은 것을 보거나 책을 읽을 일이 있다.

● 사자, 호랑이, 표범의 등에 날개가 달려 있는 꿈은 지혜가 충만하여 전파력이 막강함을 의미한다.

● 사자나 호랑이 등의 맹수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성사된다.

● 사자나 호랑이가 자기 앞에 앉아 있는 꿈은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굴복시킨다.

사자나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되고 일이 성사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사자나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되고 일이 성사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사자나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되고 일이 성사된다.

● 호랑이, 사자 등의 머리를 얻는 꿈은 큰 일의 중요한 부분이 성사되거나 권리와 명예를 얻으며, 우두머리가 된다.

● 호랑이가 사자를 타고 달리는 꿈은 권력자 , 공공단체 등의 도움을 받는다.

● 호랑이나 사자가 우는 소리를 듣는 꿈은 남의 이목을 한꺼번에 받는다.

● 호랑이나 사자가 자기 앞에서 무릎을 꿇는 꿈은 세도가를 굴복시킬 수 있다.

●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치는 꿈은 일반적으로 권리상실, 사업 실패 등이 뒤따른다.

●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꿈은 추진하고 싶은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

●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은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된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