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29일 토요일 가수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2018-12-29 03: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효리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4월 1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12월 29일 토요일 운세(음력 11월 23일 을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기반을 견고히 하라. 동북간에서 재물이 생기고 후원자의 도움이 크다.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기반을 다져 나가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는 가급적 나서지 말 것.


변화 변동에서 무기력하게만 느껴질 때이니 묵묵히 현실에 대처하도록. 사업 상의 변화는 갖지 말고 책임감 있게 처세하라. 안정이 최선의 길임을 명심할 것.


기회를 기다리며 추진하라. 주위 인사를 활용하면 승산이 있다. 무리한 비용은 줄일 것. 일의 충분한 보완이 필요하며 매사에 검토하며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때이다.


침체된 상태에서는 현실적 이익을 얻기가 힘들다. 시간은 기다림이 필요하다. 포기하는 것은 자멸이며 결정은 혼자서 할 수 있으면 추진하는 것이 좋다.


규칙적인 생활도 필요하지만 한번쯤 벗어나도 명예와 행운은 뒤따른다. 능력과 의욕을 과감하게 발휘하여 목적을 성취시킬 수 있도록 적극성을 가져라.


때때로 능력에 한계를 느끼니 공격적인 입장보다 양보하는 미덕을 쌓아 나갈 때이다. 피로와 권태로 능률이 오르지 못하나 끈기 있게 극복하라. 뜻있는 곳에 길이 있다.


일시적으로 침체하니 너무 상심 말라. 오후에는 길한 손님이 깃든다. 여행운도 있다. 극복한다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의협심을 발휘하여 뜻을 펴나가도록.


내부의 기강을 확고히 함에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문서운 면에서 성급함을 자제하라. 냉철하게 판단하라. 결론을 내릴 때 주저하지 말고 묵묵히 실행하도록 하라.


필요 외에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라. 선과 악이 따라와도 당황하지 말라. 갈등이 의기를 소침시킬 수 있는 때. 이론보다는 실질적인 행동을 필요로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산시 의령군 함안군 창녕군 고성군 남해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