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30일 일요일 탤런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2018-12-30 03: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2월 30일 일요일 운세(음력 11월 24일 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 슬기롭게 대처하면 사업도 활발해지고 행운도 따른다. 과감성과 의욕이 일치함에 목적은 가볍게 달성된다. 지나친 독선을 조심하여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하도록 하라.


금전 신경을 많이 쓰게 되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 내일을 생각하고 침착하게 추진할 것. 갈등이 고조되며 금전에 치우치게 되니 현실을 직시하는 안목을 가지도록.


분수를 지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니 현실적인 외부반응에 순응하며 시간을 갖고 기다릴 것.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는 아니다.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것이 최대의 무기가 된다.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성적으로 해결할 것. 마음을 편히 갖는 것이 상책이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어려우나 어느 정도 능동적인 삶의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갈등이 예상되니 현실에 순응하며 묵묵히 따름이 금전운의 이익도 가져다준다. 마음을 바르게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일이 뜻대로 풀린다. 과욕과 자만은 기회를 잃게 한다.


주위에서 능력을 인정해주니 뜻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그러면 행운은 당신의 것이다. 미래의 설계를 가져봄이 바람직하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하며 이성간에도 행운.


사람들과의 지속적인 유대가 중요. 욕구에만 치중하면 구설수나 마찰을 낳게 된다.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면 결국 모든 사람이 뒤따르게 될 것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추진하라.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여유를 갖고 작은 일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저절로 이루어진다. 세심하면서도 강한 의욕이 현실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의욕과 최대한의 능력 발휘가 일치할 때 현실적인 이익을 있게 한다. 매사를 서로 협력하여 추진하되 분수를 알아서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우면 쉽게 성사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상도 하동군 산청군 함양군 거창군 합천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