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31일 월요일 영화배우 손예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2018-12-31 03: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손예진 (Son Yejin) (손언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12월 1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운세(음력 11월 25일 정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고집을 버리고 상대방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 승리는 당신에게 온다. 오후에는 순조롭게 풀리며 재물도 생길 운세. 모함이나 질투가 뒤따르니 오전에는 서두르지 말라.


모든 일이 뜻대로 진행이 되며 새로운 설계를 세워 추진해도 좋겠다. 스스로 판단해서 옳다고 생각되면 굽히지 말고 밀어 붙여라. 그러면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가 된다.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당신의 일생이 걸린 일이니 가급적 내일로 회피함이 바람직. 남의 일에 책임은 금물이며 교만하거나 무례해서는 안 된다.


자비로운 마음으로 상대를 보살펴 주라. 매사가 잘 풀려 나가며 안정세를 이룬다. 허세를 부리지 말고 냉철한 판단으로 임하면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 지으리라.


미루어 왔던 사업이나 계획이 목전에 닥쳤으니 서두르지 말고 행하라. 만인의 존경을 받게 되리라. 결정적인 계기에서 성급함은 금물.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니 여유를 가질 것.


공직자, 사업가는 능력을 인정받고 최선을 다하니 결과는 기대 이상이 된다.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되고 겸허하게 행동하면 누구도 해치려고 하지 못할 것이다.


마음을 어질게 갖고 남을 위하여 행동하라. 자신의 오욕을 버리지 못하면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된다. 너무 고지식하게 행동하면 구설수가 있다. 원만한 가운데 행운이 오는 법이다.


전쟁에 승자와 패자가 없듯이 끝까지 싸우면 서로가 손해를 본다. 양보하는 자세로 대처할 것. 사업운, 공직자는 좋은 기회. 기쁜 소식이 있으며 남에게 존경을 받겠다.


몸과 마음은 바쁘나 나가면 길하다. 여행운, 변동운이 큰 수확을 찾을 수 있다. 다시 오지 않을 결정적인 행운의 시기가 왔으니 주저 없이 힘껏 밀어 붙이는 것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 태백시 속초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