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9-01-14 14:48:18
[글로벌이코노믹] 붕어빵, 빵, 밥, 밥상과 관련된 꿈풀이

● 붕어빵을 사먹는 꿈은 위장병이나 장에 탈이 생겨 병원출입이 잦아진다. 유행성 질환이 발생한다.

● 자동차를 몰고 가다가 바퀴에 펑크가 나는 꿈은 연구와 일을 하다가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수가 있다.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은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은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은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

● 샌드위치에 관한 꿈은 샌드위치 꿈은 대개 여자가 잘 꾸는 꿈이다.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은 상대방이 즐겁게 먹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든다. 이 때, 샌드위치는 자기 자신을 나타낸다.

●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꿈은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 길 모퉁이를 지나치는데 붕어빵, 호떡이 생각나는 꿈, 혹은 비슷한 꿈은 코흘리고 심술궂던 옛 추억과 향수가 잡힐 듯이 연상되며 지나간다.

● 달콤한 빵을 먹는 꿈은 위장에 이상이 생기는 꿈, 위장병,

● 딱딱한 빵을 먹는 꿈은 생활이 곤궁해지고 어려운 문제에 부딪칠 꿈.

● 빵 부스러기를 먹는 꿈은 뜻밖의 이득이 생겨 기분 좋은 꿈.

● 빵에 크림 종류 등을 발라서 먹은 꿈은 남들이 쳐다보지도 않던 일을 맡아 훌륭하게 가꾸어 놓는다.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은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 덩어리를 발로 차버려 쪽박을 찬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은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 덩어리를 발로 차버려 쪽박을 찬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 빵을 먹는 꿈은 재산을 얻는 것을 나타낸다, 재산이 늘어나거나 등등의 꿈.

● 빵집에서 빵을 사오는 꿈은 좋은 친구나 동료를 만날 꿈.

● 솥에 있는 밥이 다 된 꿈은 일의 성취 단계이고, 밥이 설거나 타버리면 사업 성과가 완벽한 것이 못된다.

●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은 신의 뜻으로 받은 재복과 식복을 밥상째 엎고 패가망신한다.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 덩어리를 발로 차버려 쪽박을 찬다.

● 좁쌀을 밥상 위에서 굴리는 꿈은 좁쌀영감처럼 요것저것 저울질을 하며 손익계산을 한다.

● 조밥이 보이는 꿈은 고사가 있거나 저승사자와 잡신이 집 주위를 맴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내년운세 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