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개미가 밥상 위에 놓인 음식을 물어 가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9-01-16 13:20:13
[글로벌이코노믹] 개미, 밥상, 부처님, 좁쌀과 관련된 꿈풀이

● 밥상 위에 놓인 밥과 국그릇이 동료, 친구의 것보다 훨씬 커 보이는 꿈은 실제로 직장에서 동료보다도 먼저 승진하거나 직위가 올라간다.

● 빨갛게 물들인 밥을 먹는 꿈은 급성 장티푸스로 오랫동안 앓게 된다. 소화불량, 두통, 고열, 설사 등이 발생한다.

개미가 밥상 위에 놓인 음식을 물어 가는 꿈은 친한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개미가 밥상 위에 놓인 음식을 물어 가는 꿈은 친한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개미가 밥상 위에 놓인 음식을 물어 가는 꿈은 친한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된다. 도둑, 괴한, 실물, 우환, 사고, 지출 등이 있다.

● 쌀독안에 며느리밥풀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은 허구헌날 옷소매에 눈물을 적시며 살았던 시집살이가 말끔히 사라지고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잔치, 여권신장 등이 있다.

● 밥을 먹고 있는데 벌레가 나오는 꿈은 유행성 바이러스로 내균과 외균이 발생하여 무척 고생을 하게 된다.

● 귀가 부처님의 귀처럼 귓밥이 두툼하고 잘생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대표할 지도자가 된다. 승진, 명예 등의 길조이다.

● 깨지고 금이 간 밥그릇이 텅 비어 있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 죽음, 파면, 불길, 등 불운이 닥친다.

● 좁쌀을 섞어 잡곡밥을 짓는 꿈은 훌륭한 지도 아래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고 공익을 위하여 봉사한다. 공동체, 협동심, 유대감, 조화, 질서, 창작, 운동, 일거리 등이 있다.

● 동료, 친구의 밥과 국그릇은 있는데 자신의 밥과 국그릇은 없는 꿈은 지금 당장이 아니면 머지 않아 실직을 하거나 파면을 당하게 된다.

● 노랗게 물들인 밥을 먹는 꿈은 유행성 간염이나 황달병으로 장기간 진료를 받게 된다. 급만성 간염이 발생한다.

대통령께 보리밥을 진상하는 꿈은 직무수행상 자신의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뜻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대통령께 보리밥을 진상하는 꿈은 직무수행상 자신의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뜻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몇 명의 거인이 밥상에 둘러 앉아 음식을 먹는 소리가 무섭게 똑똑히 들리는 꿈은 학설 또는 토론석상에서 갑론을박하는 소리를 듣게 될 것을 예시한 것이다.

● 대통령께 보리밥을 진상하는 꿈은 직무수행상 자신의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뜻한다.

● 똥 위에 며느리밥풀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은 하는 사업과 일이 잘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먹거리, 잔치 등의 길운이다.

● 담장 밑에 조밥이 놓여 있는 꿈은 집안에 저승사자와 악신이 침범하여 귀한 생명을 앗아가거나 질병과 우환이 들끊게 된다.

● 밥을 먹다가 숟가락을 놓거나 쓰러지는 꿈은 급성질환, 사고, 사망, 관재 등으로 유고가 발생한다. 저승사자가 침입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사주상담 궁합 이별 재회 부적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