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북어를 밥상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하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9-01-17 14:12:13
[글로벌이코노믹] 북어, 보신탕, 김밥과 관련된 꿈풀이

● 파랗게 물들인 밥을 먹는 꿈은 뇌신경 질환과 정신병에 걸리거나 혼백이 나가고 이성을 잃게 된다. 몽유병, 정신착란, 정신분열, 정신장애, 중풍, 안면마비, 우울증 등이 발생한다.

● 솥 안에 밥이 가득한 꿈은 가업이 번성하고 권리와 재물이 풍족해진다.

북어를 밥상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하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것이 죄다 풀리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북어를 밥상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하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것이 죄다 풀리게 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자신의 밥그릇과 국그릇이 깨끗하고 윤기가 나는 꿈은 명예와 신분이 높아지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승진, 상장, 훈장, 명예 등의 경사가 있다.

● 절구에 밥을 짓는 꿈은 처 또는 첩이 죽게될 것을 예시한 흉몽이다.

●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는 꿈은 예기치 않던 질병이 발생한다. 유행성 감기, 복통, 설사, 수술, 교통사고 등의 혹독한 악귀가 집안에 침범한다.

● 밥 한 그릇을 놓고 형제와 싸우는 꿈은 어떤 재산권이나 입찰물을 놓고 아귀다툼을 벌이게 된다. 학생은 대학 인기학과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경쟁을 치르게 된다.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하게 된다.

● 김밥을 썰어서 먹는 꿈은 배탈이 나거나 몸에 수술을 하게 된다. 장질환, 치질, 교통사고 등이 발생한다.

● 곡식을 사들이거나 밥을 짓는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영화로움이 생기게 된다.

● 파리떼가 밥상 위에 새까맣게 앉아 있는 꿈은 각종 질병, 전염병, 이질, 티푸스, 콜레라, 위장병, 불결한 장소, 시비, 싸움, 소란, 소송, 시달림, 행패, 우환, 시장터, 치한, 괴한, 깡패 등을 상징한다.

영업장소에 깡패들이 들어와 갖은 욕을 다 퍼붓고 행패를 부린다.

● 풀꽃이 무리를 이루고 활짝 피어 있는 꿈은 공동생활권 내에서 협동심과 유대감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일사불란하게, 조화와 균형과 질서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 금으로 장식된 밥상을 누가 주어 높은 곳에 놓고 바라보는 꿈은 태몽으로, 소유자는 훌륭한 사업 기반, 사업성과 등을 얻고 그 일에 종사하거나 과시할 일이 있게 된다.

금으로 장식된 밥상을 누가 주어 높은 곳에 놓고 바라보는 꿈은 태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금으로 장식된 밥상을 누가 주어 높은 곳에 놓고 바라보는 꿈은 태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수수밥을 맛있게 먹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장 탈로 인하여 병원출입이 잦아진다.

● 밥을 물에 말아 먹는 꿈은 위장병이나 배탈로 인해 아랫배가 부글부글 끓고 화장실 출입이 잦아진다.

● 누렇게 탄 밥을 먹는 꿈은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생을 하거나 탈모증이 생긴다. 각질병, 나병 등이 발생한다.

● 북어를 밥상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하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것이 죄다 풀리게 된다. 고사를 지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올해운세 상담 재회 부적 이별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 조상꿈 똥꿈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