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9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배두나’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2019-03-09 06:57:37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배두나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10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9년 10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3월 9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 3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라. 시작보다 끝맺음이 중요하다. 매사를 일방적으로 처리하면 실수가 있으니 상대방과 상의하도록 하라.


겉으로는 화려해도 남모르는 고민이 있다. 신이 후원하니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라. 두서가 없이 우왕좌왕한다. 집안에 근심도 따르니 자중하여 안정을 찾도록 하라.


뜻밖으로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재물 아니면 자손에게 영화가 따르겠다. 고진감래. 사랑의 힘이 난관을 극복한다. 미혼자는 이성을 만나고 금전운, 사업운이 좋다.


서두르지 말고 생활리듬을 잘 활용하여 처리하면 순조롭다. 특히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마음이 화합하게 되니 가정운은 발전한다. 지나치게 인연을 생각하면 오후에는 고통만 따른다.


다른 일에 마음을 두고 찾아 나서거나 환경을 바꾸어 봄도 바람직하다. 수입과 지출이 확대되니 바쁘고 고달픈 날. 달리면 행운이 절로 오는 절호의 기회.


기회를 잡으면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상대를 나쁘게 보지 말고 좋은 점을 찾아보도록 하라. 동남간에서 바라던 일이 형통되며 마음을 모아 일을 이루어보도록.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 자신의 잘못으로 시비수가 있다. 노력 끝에 감격의 월계관을 차지할 듯. 애정 문제에는 행운이 따르나 지나친 행동을 삼갈 것.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씩 처리하라. 초지일관해야 소득도 있다. 몰아닥친 액이 크니 생각했던 것보다는 커다란 손해를 볼까 걱정이 된다.


사람의 일은 순간적으로 되지 않으니 때를 놓치지 말고 잘 잡아야 한다. 길운의 하루. 사업이나 경제적 문제는 착실하게 향상될 듯. 이성 문제는 상대와 의논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