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1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2019-05-21 04: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보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1월 17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5월 21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17일 무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어떤 불만도 이기고 해로할 수 있는 인내가 요구된다. 신경질적으로 대처하면 자신만 피곤하다. 오후 차츰 호운을 만나겠으며 협조를 통해 얻어지는 것이 많겠다.


동남간에 귀인으로부터 이익이 따르며 활동적인 상황에서 금전운에 여유를 갖는다. 이성운 문제로 구설수와 다툼이 따르니 조심해야 할 시기.


안 되는 일은 억지로 밀고 나가려 들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라. 목표를 확정함이 필요하다.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보면 건강이 미처 따르지 못한다. 정신적 안정이 필요.


능력과 재력을 십분 발휘하여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여야 손해가 없을 것이다.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나가면 금전운 면에 여유를 갖는다.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전화위복으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더욱 확인하는 자세가 행운을 만든다.


자신이 맡은 임무에 충실하라. 한편 문서나 보증에 주의를 요하며 건강운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실속있는 상태가 중요하다. 여행이나 이사는 좋은 결과를 낳겠으나 과음은 삼가라.


겉보기는 화려하나 속은 비어있는 상태다. 깊이 참여하지 말고 중립을 지켜 나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 문서운 면에 호조세를 이루며 새로운 계획도 원만하다.


변화적인 데서 자신의 주관이 관철된다. 끈질긴 집념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개혁하고 혁신할 부분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당장의 근심보다는 나중의 기쁨이 크다.


한 우물을 파듯 한 가지 일에만 집착하라. 불편한 점도 다소 따르지만 성공의 열쇠가 된다. 자신의 판단에 지혜를 백번 활용하라. 무리하게 힘을 작용하면 결과는 패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