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5일 수요일 영화배우 ‘배두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2019-06-05 04:30:00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배두나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10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9년 10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6월 5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3일 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실력을 크게 인정받고 재물도 많이 늘어난다. 행운의 날이니 최선을 다함이 필요하다. 명예운, 금전운 면에서 뜻을 이룰 수 있을 듯. 단 건강에 유념하도록.


현실적인 이익의 집착을 피하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호전된다. 사업운이 다소 난관이 예상되니 신중을 요하고 이성운에도 불화에 대비하도록 하라.


경쟁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할 날일 것이나 이웃의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하라.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할 필요가 있으며 귀인의 도움으로 능력을 인정받겠다.


갈등에 얽매일 수 있으니 차분히 현실에 안주함이 유리할 수도 있다. 성급하지 말고 서서히 접근하면 예상외의 결과도 얻게 된다. 투자에는 신중할 것.


섣부른 욕심을 삼가고 내실을 다져라. 주관은 확실히 지켜감이 좋다. 성급함에 따른 손실이 우려되니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강한 의지를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목적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문서운 면에서 행운이 깃들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과감한 승부도 고려해봄직하다.


지혜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좌절해선 안된다. 주위를 포용하면서 자신의 몫을 지켜감이 빠른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겠다.


현실에 집착하지 말고 겸허한 자세로 주위를 이해하고 배려하도록 하라. 주관을 확고히 하여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안정만을 앞세우면 불운만 거듭될 수도.


중대한 일은 오전을 기하여 결정하라. 오후에는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라. 주위를 제압하는 동시에 덕과 의욕이 일치함에 순조롭게 목적을 이루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한강로동 이촌1동 이촌2동 이태원1동 이태원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