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6일 수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2019-11-06 03:00:00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인권 (Kim Inkwo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2월 1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1월 6일 수요일(음력 10월 10일 정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다소 어렵더라도 조급하게 굴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작은 냇물이 모여 큰 호수가 되듯 덕을 쌓고 남에게 착한 일을 하라. 양보와 겸양을 잊지 말 것.


벅찬 일거리가 생겼으니 소득도 많겠다. 관리라면 영전하겠고 인기인이라면 만인의 시선을 끌게 된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안정에 힘쓰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도록 하라.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공과 사를 명확히 구별하라. 과욕을 내지 말고 순리를 따를 것.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니 지혜와 용기가 용솟음치겠다. 금전운은 좋다.


목마른 사슴이 물을 만나듯 사업도 잘되고 재물도 생기며 가는 곳마다 명예운 따른다. 과감한 승부수를 고려하라. 한번 뒤로 물러서면 행운은 다시 돌아 오지 않는다.


자기의 할 바에만 최선을 다하면 행운이 보장된다.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남의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가족의 우환이 있으니 서둘지 말고 윗사람과 상의하도록 하라.


덕을 쌓고 착한 일을 하라. 허세를 부리면 도리어 해가 따르니 주의. 가까운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함이 바람직하다. 건강에 조심토록.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타인의 일에 간여하면 큰 낭패를 당한다. 매사는 끝이 중요하니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잘하라. 몸과 마음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하루.


고향을 떠나면 고생만 심하고 방황하게 된다. 일관된 행동과 적극적인 사고방식이 절대 필요하다. 사업과 금전운이 좋아지는 시기.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지만 타인의 일에 간여하면 구설수에 휘말릴 운세. 과욕에 치우치면 구설수가 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근면과 노력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 오산 기흥 동백 용인 수지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