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일(음력 11월 6일 계유일) 월요일 ‘김국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2019-12-02 03: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국진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5년 1월 5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운세(음력 11월 6일 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실력을 크게 인정받고 재물도 많이 늘어난다. 행운의 날이니 최선을 다함이 필요하다.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따르는 이익도 크겠다.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목적을 갖고 단계적으로 행동할 시기이다. 금전 갈등은 시간이 해결할 때이니 조급하지 말 것. 사업에 다소의 난관이 예상되나 신중을 요하고 이성간의 불화에도 대비하라.


경쟁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날이나 이웃의 구설에 조심하라.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할 우려가 크다. 변화적인 문제에서 또 다른 갈등을 갖게 된다.


경솔한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변화를 모색할 때 자신의 안정을 갖지 못하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차근히 접근하면 예상외의 결과도 얻게 된다. 투자에는 신중을 기할 것.


섣부른 욕심을 삼가고 내실을 다져 나가라. 주관은 확실히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의도대로 풀려는 나가겠지만 금전적인 갈등이 대두될 것이다.


독단적이고 오만한 자세는 주위의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이성간에 시비는 곧 해결된다. 문서운 면에서 행운이 깃들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과감한 승부수도 고려해볼 것.


지혜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좌절해서는 안 된다. 조급한 성격에서 실과 득이 엇갈린다. 금전운에는 안정적 측면과 문서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리를 갖게 된다. 바쁜 생활권에서 명예를 지킬 수 있는 여유를 가질 것이다. 주관을 확고히 하여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중대한 일은 오전을 기해 결정하도록 하라. 오후에는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준비할 것. 강한 만큼 주위로부터 거부감을 일으키게 된다. 궁지에 몰리지 않게 매사 신중히.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올해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도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