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6일 목요일 ‘진선미’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19-12-26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진선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1월 26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

● 2019년 12월 26일 목요일 운세(음력 12월 1일 정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쉽게 풀려 나간다. 활동의 범위를 넓게 갖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며 자신의 안정을 추구함에 이상적인 시기이니 분발하여 뛰어라.


의협심을 발휘하여 보다 더 주위를 포용하라. 문서적인 행운과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이론보다는 현실에 맞게 행동함이 필요하다. 재물 면에서는 여유가 생긴다.


순간적인 판단보다는 이성에 따라 행동하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이 풀려나간다. 현재 위치를 고수할 때 자연 안정도 따른다. 타인의 일에 간섭하면 구설수와 오해만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으나 자신의 실리적인 면을 고수하라. 건강에 유념할 것. 여행과 변화를 통해 현재의 위치를 탈피해 보도록 하라.


미뤄왔던 뜻을 관철 시킬 때이다. 재물과 명예는 좋으나 건강에 주의하라. 끈질긴 성격이 최선의 방법이다. 기회를 가질수록 인내하며 자신의 몫을 지켜 나가라.


진로는 예상외로 실망이 따를 가능성도 많다. 오후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것이다. 타인을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원만한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문서적인 면에서 해결의 기회를 맞게 된다. 금전 면에는 안정된 상태. 여유 있는 자세로 임하면 상대는 조급하게 달려든다. 기선을 잡아 침착하면 득이 된다.


능력의 한계에 부딪히면 속수무책. 매사를 여유 있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이니 조급한 마음가짐은 절대 삼가라.


정에 치우치지 말라.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에 치중함이 필요하다. 위치가 안정이 되는 시기.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매사는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