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8일 토요일 ‘정해인’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2019-12-28 06:30:00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 운세 (음력 12월 3일 己亥)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해인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2월 1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 운세 (음력 12월 3일 己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만하지 않으면 많은 호응을 얻으며 자신의 뜻이 관철될 것이다.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과감하게 실천하도록 하라. 문서 면에서 특히 좋으니 계약에 치중하도록 하라.


과도한 욕심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하다. 이성과의 불화는 절대 피할 것. 남에게 의혹을 사는 일은 가급적 삼가라.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되 구설수에 조심할 것.


직선적인 언행에서 애써 쌓은 공이 무너지니 자신의 일이라면 과감하게 처리하라.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너그러이 하고 예의를 지켜라. 사업운에는 난관이.


성실한 자세로 치밀하게 추진하라. 자신의 허점을 노출시키면 상대방에게 이용만 당한다. 억울한 느낌이 들어도 시간이 해결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오후는 안정적.


후원자가 나서며 문서적인 분야는 뜻대로 처리되어 간다. 과격한 행동 또한 필요하다. 의리를 중시하라. 섣불리 타인을 이용하면 뒷날의 큰 불행을 갖게 된다.


양보와 타협의 미덕을 발휘하라. 이웃과의 다툼은 절대 삼갈 것. 좀 더 폭 넓고 활동적인 분야에서 매사가 성취된다. 문서적인데서 행운이 깃든다.


현재 위치를 탈피하고 싶고 자신은 안정을 찾지 못하나 폭넓게 이해를 하라. 이성간의 큰 불화가 예상되니 사소한 일에서도 오해를 불러들이지 않도록 할 것.


변화는 혁신적인 발전의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니 큰 포부를 안고 과감하게 실천하라. 동업자는 쌍방 모두 이익이 따르는 때이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폭 넓게 뛰어보라.


사업상 자금 분야의 곤란함은 동남쪽의 협조를 얻으면 무난하다. 성급함을 버리고 하나하나 차근히 풀어 나가라. 귀인의 도움은 큰 힘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부산 동래 남구 북구 해운대 사하 금정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