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9일 일요일 ‘김종수’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2019-12-29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종수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10월 27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19년 12월 29일 일요일 운세(음력 12월 4일 경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쟁은 절대 삼가고 화합을 도모하라. 사업운 번창할 조짐.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대화로써 일을 풀어나갈 때다. 서로의 화합하려는 마음이 중요하다.


성급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다음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 자신의 주관이 절대 필요하다. 과감하게 투자하고 큰 승부를 모색하라. 모처럼 다가온 행운의 날이다.


목적이 없이는 절대 나서지 말라. 이익도 없이 나서다가는 구설과 실망만이 남는다. 정신적인 갈등을 해소하고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라. 이성간의 불화도 예상된다.


대의명분을 중시하고 주위와 화합하라. 안정된 가운데 뜻도 이루어진다. 자신의 의사가 관철되며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잡게 되는 등 매사 형통이 된다.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나가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금전운에 대한 요구가 강해질 것이나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실이익이 없게 된다.


몸만 분주할 뿐 얻을 게 없다. 될 수 있는 대로 행동을 삼가고 내실을 다져라. 의욕이 침체된 상태에서는 절대 안정이 요구된다. 심신의 피로를 풀라.


여행이나 변동에서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이성간에는 행운의 날이다. 정신적인 고통이 커질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도모하라. 가족간에는 불화가 따른다.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어려워진다. 현실을 냉정히 판단한 뒤 신중히 처세하라. 문서적인 면에는 좋은 변화가 따른다. 오후 미뤄왔던 일들이 형통된다.


고집만 부린다고 일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상부상조하면서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라. 주관을 확고히 하여 대인관계에 임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낭패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광주시 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