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일 목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20-01-02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석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운세(음력 12월 8일 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서툰 변명에는 손해가 따른다. 조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름이 바람직하다. 겉치레보다는 내실에 비중을 둘 것.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커질 조짐이니 무리함은 삼갈 것.


욕구가 강해질 것이나 이를 자제해야 한다. 공과 사도 명확히 구별하여 처신할 것. 기회를 활용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여행이나 변동에는 왕성한 재물운이 따른다.


우선 상대의 체면을 존중하며 성의를 갖고 행동에 옮겨라. 비현실적인 행동은 피할 것. 묵묵히 행동하는 자신을 보여주라. 매사가 불리하나 변명하면 어려움만 커진다.


이웃과의 협조는 예상치 못한 행운을 안겨줄 것이다. 이성간에도 큰 기쁨이. 시작과 끝맺음에 신경을 쓰라.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애정이 부족하면 갈등이 따른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갖도록 하라. 성급한 욕심을 삼가고 현실에 순응하라. 사업도 난관에 처할 것이니 경영에 신중할 것.


능력은 두루 인정을 받을 것이나 주위와의 갈등이 심화될 조짐이니 경쟁을 삼가라.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마음의 갈등을 느끼면 서로 대립하게 됨에 주의하라.


대세를 알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소득도 없이 동분서주하는 하루. 변화를 통해 실익을 얻을 것. 정신적인 침체도 예상되니 대인관계에서 활기를 얻을 것.


능력과 의욕이 겸비될 때에만 다소간의 실익이 보장된다. 건강에도 유의할 것.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근신하라.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가장 옳은 방법이다.


문서 관계의 일은 원만하게 풀려나가며 침체된 상태를 극복하고 활기를 찾는 때이다. 자만과 독선은 주위의 질시를 불러올 것이니 겸손을 미덕으로 삼고 될 수 있는 한 양보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세종시 반곡동 소담동 보람동 대평동 가람동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