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3일 금요일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2020-01-03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0년 1월 3일 금요일 운세(음력 12월 9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아직 여건이 성숙되지 않았으므로 금전적인 모험은 위험하다. 자기 관리에 충실할 것. 정신적인 나태함은 금전상의 손실로 연결된다. 건강에 조심하고 시간을 잘 활용하라.


다소 시간을 두고 중대한 결정을 내려라. 이성간에도 갈등이 예상된다. 망설이거나 늦추지 않고 계획을 추진해도 일의 성과를 얻기에는 힘이 든다.


분주한 만큼 이득은 없다. 이동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며 먼 곳에서 소식이 올 듯.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매달릴 때 목적도 달성된다. 한번 뒤로 물러나면 얻을 것이 없다.


의욕이 침체하고 이웃과의 다툼도 예상된다. 보신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하는 일에 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중지하지 말고 계속 밀고 나갈 것.


매사 겸손함을 잊지 말고 행동하면 점차 일이 풀려 나간다. 조급하지 마라. 상황변화를 유의 깊게 지켜 본 뒤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도약의 조짐이 보인다.


정신적인 갈등으로 인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나 오후에는 안정이 예상된다. 충분한 작전을 짜서 행동으로 옮기되 결과를 위해 경솔한 행위는 삼가야 한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에 진전이 있겠다. 초조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임하라. 자신의 위상을 명확히 하여 현실에 순응해 나갈 것. 이성간의 다툼은 절대 삼가라.


윗사람과의 상의는 예상치 못했던 지혜를 안겨 줄 것이다. 신의는 지켜라.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는 것이 좋다. 생각보다는 빠른 속도로 일이 진전될 듯.


성격에서 오는 문제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된다. 원만한 가운데 일에 치중하도록 하라. 자기 생활을 철저히 반성하고 새 출발을 모색하라. 지금이 마지막 기회임을 명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세종시 한솔동 나성동 새롬동 다정동 어진동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