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4일 토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2020-01-04 06:0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준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12월 10일 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높은 이상을 갖되 생활은 검소하게 하라. 사치와 허영은 패가망신의 적신호. 마음이 안정되어야 뜻이 이뤄진다. 얽혔던 일이 풀려나가니 봉사하는 자세로 임하라.


손윗사람의 도움을 얻어 승진운, 명예운, 취직운도 따른다. 사업가는 새 일을 시작하고 재물운도 있다. 생활에 큰 변화가 온다. 지금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면 큰 행운을 얻게 된다.


직선적인 행동은 주위에 적만 만들어 낸다. 될 수 있는 대로 양보하여 내일을 준비하라. 중단은 곧 실패다. 내일의 일을 위해 참고 견뎌내는 것이 최선책이다. 남의 시비에 개의치 말라.


겉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근심이 떠나질 않으니 정말 근심이다. 바쁘게 움직여도 노력한 대가는 얻기 힘들겠다. 단 좀 시간을 두고 기회를 살핀 뒤 행동할 것.


안정을 토대로 내일을 준비하라. 금전운이 좋으니 과감한 투자를 모색할 것. 쌓였던 근심이 사라지며 행운의 빛이 찾아온다. 매사 끈기 있게 추진하면 반드시 성공운이 따른다.


공연한 고집 때문에 미움을 사게 된다. 신용을 잃고 망신만 당할까 걱정된다. 참고 기다리면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도 따르겠다. 정신적인 갈등에 주의하도록.


이해와 설득이 필요한 하루. 실리보다는 상대방의 뜻을 따르는 것이 좋다. 문서운 면에서 뜻을 구하도록 하라. 애정운에는 금이 가고 사업도 어려워질 수 있으니 고집은 금물.


분주하지만 실질적인 소득을 얻기는 어렵다. 합리적인 처세가 필요. 분주했던 몸을 돌아보고 자성해보는 것도 필요하다. 합리적인 판단도 필요. 일찍 귀가를 서두를 것.


만사는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조급한 것보다는 여유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몸이 바빠도 재물운이 있다. 욕구가 강할 때지만 이로 인한 이웃과의 불화도 심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세종시 종촌동 고운동 아름동 도담동 조치원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