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5일 일요일 ‘허진호’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운세풀이

2020-01-05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진호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6월 19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1월 5일 일요일(음력 12월 11일 정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다소 경제적으로 곤란을 당해도 조급해 하지 말라. 매사는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 무리한 행동은 시간적인 낭비만 초래할 것이니 안정을 도모하라. 침묵이 최선.


성실한 생활 태도는 신임을 안겨줄 것이다. 큰 결실을 얻기는 어려울 시기이다.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상대를 융합하여 자신의 사람으로 활용하면 이익이 된다.


오래 끌어오던 문제가 풀리며 여유를 갖게 된다. 금전이나 문서에 행운이 따른다. 명예운, 재물운이 높으니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행운을 잡도록 하라. 이성간에도 기쁨.


과감한 모험정신이 요구된다. 한번 뒤로 물러서면 얻을 것이 없게 된다. 스스로 결단을 내리는 용기가 필요하다. 매사에 우유부단하면 기회를 놓치니 주의.


신념이 관철되려면 저돌적인 힘도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리적으로 추구하라. 타인과의 관계에서는 내일 모색하도록 하고 욕심을 버려라. 건강에도 조심.


일시적인 어려움이 예상되나 너무 실망하지 말 것. 끈질긴 집념과 믿음이 중요하다. 때로는 평온한 마음가짐으로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도 필요.


계획은 뜻대로 진척이 되며 지금까지 지연된 문제가 풀리면서 성취도가 만족할 만하다. 이웃과 융합하면서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추진하면 예상치 못한 큰 결실.


안정이 요구된다. 타인과의 경쟁을 삼가고 투자에도 신중을 기할 것. 매사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으로 행동하라. 한편 타인을 포용하는 인간적인 자세가 필요.


설득력이 휼륭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한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에서 명예가 따른다.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돌진하라. 애초의 목적을 모두 달성하기는 어려울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