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김원해’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년 신점풀이

2020-01-10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원해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2월 20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음력 12월 16일 壬子)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예상외의 효과가 나타난다. 신의를 지켜 추진하면 뜻을 이루며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한다.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겠고 금전 관계는 안정세.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 있게 행동하라. 결정적인 기회에서는 당신의 뜻을 이룬다. 지속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결정적인 단계에서 흔들리면 손해만 자초한다.


이상과 현실이 뜻과 같지 않으나 오후부터는 귀인 도움으로 풀려나가겠으니 신중하도록. 직선적인 성격은 자중함이 필요하다. 상대방의 의사를 존경하는 만큼 득이 따른다.


쟁취하는 것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욕심은 피로만 겹치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서서히 성취될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옛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겠다.


재물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은 안정을 찾아라. 노력의 대가는 기대하지 말라. 덕을 쌓으면 귀인이 스스로 나서서 도와줄 것이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수록 행동을 겸손하게 하라. 오후 활용하기에 따라서 행운이 온다. 성의 있게 처세하면 자신의 위치는 탄탄해진다. 기대한 만큼의 재물을 얻겠다.


포부는 원대하나 때를 잘못 만났다. 오후로 미루지 말고 실행에 옮기도록. 어떻게 처세할 것인지는 스스로 결정짓도록 하라. 매사가 뜻대로 되는 법은 없다.


오만과 방종은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좋을수록 겸손하게 처세하라. 외부의 치장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라. 계획했던 일이 이뤄지는 오늘이 될 것이다.


현재 진행 중인 이성교제에 시비가 따르겠다. 성급하게 속단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도록 하라. 인내한 다음에 승리는 오는 법이다. 말로는 표현할 수가 없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